유럽 저가항공 가격비교 해서 저렴하기 예약하기 이드림스(edreams)에서 비자 엔트로페이(entropay)로 할인 예약하기 [유럽 여행정보, 항공권]

반응형

유럽 저가항공 가격비교 해서 저렴하기 예약하기 이드림스(edreams)에서 비자 엔트로페이(entropay)로 할인 예약하기 [유럽 여행정보, 항공권]

유럽 내를 이동하는 방법에는 기차, 버스, 비행기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유럽일주 하면  무조건 유레일 패스를 먼저 떠올렸던 때도 있었지만,  확충된 버스 노선과,  저가 항공의 출현으로 유럽 내를 이동하는 방법은 훨씬 더 다양해 졌습니다.  각 이동수단은 각기 장단점이 있지만 저가항공의 경우에는  저렴한 가격에 신속하게 도시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찍 예매할 경우에는 공항 셔틀버스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할 수도 있습니다.   항공권을 비교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는  익스페디아(expedia)카약(kayak) , 스카이스캐너(skyscanner), 이드림스(edreams) , 오포도(opodo) ,리리고 (liligo ) 등이 있습니다. 

수 많은 항공권 검색 사이트, 그 가격은 ?

이렇듯 항공권 검색 비교 사이트는 여러 곳이 있지만, 과연 각 사이트에서 비교하는 항공권의 가격도 같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의문이 있을 때는 의문을 풀어야죠.   그래서 직접 비교해 봤습니다.

먼저 리리고 (liligo )  부터 가격을 확인해 봤습니다.   2015 년 2월 2일 영국 런던에서 독일 베를린으로 가는 편도 티켓의 가격을 조회했습니다.  가장 저렴한 항공권은  런던 스탠스테드 공항에서 베를린 쇠네펠트 국제공항으로 가는 라이언에어로 29 파운드 로  달러로 환산하면 약 43.59 달러 입니다.

익스페디아(expedia) 에서는 가장 저렴한  항공권이  이지젯(easyjet) 으로 런던 게트윅 공항에서  베를린 쇠네펠트 국제공항으로 65.3달러 입니다.

스카이스캐너(skyscanner), 에서 확인한 항공권은  리리고 (liligo )  와  같은 결과인 라이언에어로  런던 스탠스테드 공항에서 베를린 쇠네펠트 국제공항으로 항공권이 31281 원  달러로 계산하면 27.03 달러 로 확인됩니다.  일단 같은 항공권이     리리고 (liligo )  보다는  스카이스캐너(skyscanner), 에서 예약하는 것이 저렴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약(kayak) 에서 확인한 런던 스탠스테드 공항에서 베를린 쇠네펠트 국제공항으로 가는 라이언에어의 항공권 가격은 28 달러, 스카이스캐너(skyscanner), 에게 확인한 가격과 비슷합니다. 

오포도(opodo) 에서 검색한 항공권의 가격은  런던 스탠스테드 공항에서 베를린 쇠네펠트 국제공항으로 가는 라이언에어가   16.99 파운드로 달러 환산 시  25.54 달러로 가장 저렴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드림스(edreams)  에서 검색한 가격은   런던 스탠스테드 공항에서 베를린 쇠네펠트 국제공항으로 가는 라이언에어가  7.99 파운드로 달러 환산 시  12.01 달러 입니다.  가장 저렴한데  너무 저렴합니다.  다른 비교 사이트와 비교하면 50% 도 안 되는 가격입니다. 

그래서  라이언에어(Ryanair)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 봤습니다.   라이언에어(Ryanair)  에서 확인한 가격은  같은 항공권인 최저가격 17.99 파운드로   스카이스캐너(skyscanner), 와 거의 같은 가격이고  오포도(opodo) 보다는 조금 더 비싼 가격입니다.  당연히  이드림스(edreams) 가격과는 2배 이상 차이가 나죠.

어떻게 이렇게 저렴한 가격이 나올 수 있는 지 확인 해 보니 결제 시  “Visa Entropay” 로 결제를 할 경우 서비스 차지 20.54 파운드를 할인해서 7.99 파운드만 결제하면 되는 것이었습니다. 

엔트로페이 (entropay)  는 ?

엔트로페이 (entropay) 가 어떤 것인지 직접 확인해 봤습니다.  엔트로페이에서는 비자 엔트로페이를 발급합니다. 비자 엔트로 페이는 온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한 가상 카드로,  가입 후 본인의 신용카드 등으로 원하는 만큼 충전한 후 에서 온라인에서는 충전한 금액의 한도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상 카드의 사용은 무료이지만  충전 시에는   충전 액의  4.95 % 가 수수료가 추가 됩니다.  100달러 충전 시 4.95 달러의 수수료를 추가로 부담해야 하는 것이죠. 

요청 정보를 입력해서 회원 가입을 한 후에  본인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서 비자 엔트리페이에 충전을 합니다. 

 

비자 엔트리카드를 발급 받은 후에는  이드림스(edreams)  에서 원하는 항공권을 검색하여 결제 시 결제 수단으로 “Visa Entropay” 를 선택하면 수수료 20.54 파운드가 할인되어 다른 사이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비자 엔트라카드를 발급받고 충전하는 것이 조금 번거러을수 있지만 유럽여행 시 여러번 항공권을 구입할 계획이 있다면  비자 엔트라카드를 발급하여  이드림스(edreams) 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 것이 여행경비를 상당하게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드림스(edreams) 에서 언제까지 비자 엔트리카드 할인 행사를 하는지 ,  이 할인행사가 잠깐 동안의 프로모션인지, 아니면 계속하는 것인지는 잘 알지 못하지만 할인 받을 수 있는 때 저렴하게 항공권을  예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럽 저가 항공 비교 검색 사이트 

익스페디아(expedia)

카약(kayak) 

스카이스캐너(skyscanner),

이드림스(edreams)

오포도(opodo) 

리리고 (liligo ) 

유럽 저가 항공사 공식 사이트 

라이언에어(Ryanair)

이지젯(easyjet)

부엘링(vueling.com)

플라이비(flybe.com)

노르웨이항공(norwegian.com)

에어발틱(airbaltic)

볼로테아(volotea)

저만윙스(germanwings)

 

반응형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