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꼭 한번 방문하고 싶은 독특한 색의 아름다운 해변들 [재미있는 사진, 추천 여행지, 비치, 해수욕장]

트레브 2014. 8. 5.

꼭 한번 방문하고 싶은 독특한 색의 아름다운 해변들 [재미있는 사진, 추천 여행지, 비치, 해수욕장]

 

호주 하얌스 비치(Hyams Beach)  - 화이트 샌드 비치

우리말에 모래밭을 표현하는 말로 백사장이라는 말이 있는데,  한국의 모래밭은 실제로는 노란빛을 띄고 있는 모래입니다.  진정한 백사장을 만나려면 이곳 하얌스 비치로 가야할 것 같습니다. 흰빛의 모래는  적은 부분은 산호에 의해서 만들어 지고, 대부분은 해초에 의해 만들어 지는데 ,  물고기들이  해초를 먹고 소화시키지 못한 부분이 흰 모래가 되는 것입니다.

 

 

바하마 하버 아일랜드  핑크 샌드 비치  (Pink Sands Beach, Harbour Island, Bahamas)

 

피바다를 연상시키는 분홍빛 바다는 밤중에 본다면 조금 섬뜩하기도 하겠지만,  다른 곳에서 쉽게 보지 못하는 분홍빛의 바다는 환상 속에  존재하는 듯한 아름다운 바다입니다.  이 핑크 빛 모래는 핑크 빛의 조개 껍질이 돌에 깨져서 만들어진 것입니다. 

 

 

호주  쉘 비치 ;조개 껍질 해변  (Shell Beach Australia )

조개 껍질로 이루어진 맨발로 해수욕을 즐기기에는 조금 위험해 보입니다.  이 곳은 조개들의 천적이 없기 때문에 많은 개체들이 이곳으로 몰려와 살다가 결국 조개 껍질 해변을 만들었습니다.

 

 

하와이 카이하루루 비치; 레드 샌드 비치 (Kaihalulu Beach in Hawaii)

 

붉은 빛의 레드 샌드 비치는  화산암 과  철분 성분이  파도의 침식작용에 의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특히 이 카이하루루 비치는 해변을 바위가 막아져서 천연의 풀장을 만들어줍니다.

 

 

캘리포니아 포트 브레그 유리 해변  (Fort Bragg, California )

원래 이 해변은  근처 도시의 쓰레기 매립장이었습니다. 1960년대  매립장을 폐쇄하고 청소와 복원작업을 시작했는데,  쓰레기를 치운 바닥에는 빛나는 유리가 가득한 해변으로 바뀌어 있었습니다.

 

하와이 파파코레아 비치 녹색 해변   (Papakolea Beach in Hawaii)

하와이 파파코레아 비치의 녹색의 해변은 올리비색 크리스탈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멕시코 비밀의 해변 동굴 (Secret Beach Cave in Mexico )

자연의 놀라운 솜씨는 탄성을 자아내게 만듭니다.   이 멋진 동굴 해변을 언제까지 볼 수 있을 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이 동굴 비치는 파도가 해안을 조금씩 침식해 가면서 만든 멋진 작품입니다. 침식에 의해 동굴이 완전히 무너지면 이 멋진 해변도 사라지게 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