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계에서 가장 XX 한곳은 ? 세계 1위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지구촌의 여러 도시, 장소 [재미있는 정보, 궁금한 정보]

트레브 2014. 8. 4.

세계에서 가장  XX 한곳은 ? 세계 1위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지구촌의 여러 도시, 장소 [재미있는 정보, 궁금한 정보]

세계에서 가장 더운 장소는 ?

지구상 기상 관측이 시작된 이래 가장 높은 온도를 기록했던 곳은

미국 데쓰벨리 국립공원 (Death Valley National Park) 으로 1913 년 7월 10일   섭씨 56.67 도를 기록했습니다.

정말 죽음의 계곡이라고 부를 만 하네요.

세계에서 가장 추운 장소는 ?

세계에서 가장 추운 장소는 동남극 고원(East Antarctic Plateau) 로  2010년 8월에 섭씨  영하 93.2 도를 기록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는  ?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사는 곳은 중국인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도 중국에 있겠죠.

중국 상해에는 2천 4백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적은 나라는 ?

로마안에 있는 관광명소 바티칸 시티는  842명이 사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도시국가 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은?

에베레스트 산은 8,848 m 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낮은 곳은 ?

미국령 괌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첼린져 딥 (Challenger Deep) 은  수심 10,994 m 로 세계에서 가장 낮은 곳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힌 장소는 ?

 

스마트 폰의 보급으로 우리는 사진을 찍고 바로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에 탑재된 GPS 로 사진이 찍힌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진이 찍힌 장소는 바로 뉴육읜 구겐하임 미술관 (Guggenheim Museum) 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가 많이 오는 장소는 ?

인도의  마우신람(Mawsynram) 은 연평균 강우량이 11871 mm 이며   1985년 에는  25400 mm 의 강수량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건조한 곳은 ?

세계에서 가장 건조한 곳은 남미의  칠레,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페루에 걸쳐 있는 아타카마 사막 (Atacama desert) 으로

강수량은 천 년에  100 mm 정도입니다.   1년이 아니고 1,000 년에 100 mm 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햇빛을 많이 받는 곳은 ?

미국 아리조나의 유마 (Yuma)의  일조시간은 하루 평균 11시간이고 맑은 날은 일년 중 90 % 로  연평균 일조시간이 4015 시간에 달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먹는 나라는 ?

미국인은 평균 하루에 3770 칼로리의 음식을 섭취합니다. 비만율이 높을 만 하죠.

세계에서 가장 오랜 된 도시는  ?

시리아의 다마스커스는 11,000 년 적에 세워진 도시로  사람들이 계속 거주하고 있는 있는 도시 중에 가장 오래 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신생국가는 ?

남수단은  2011 년 독립국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도시는 ?

여러해 동안 이 타이틀은 태국의 방콕이었지만 태국의 치안이 불안해지며 다시 런던이 가장 많은 사람이 방문한 도시가 되었습니다.

런던은 연간 1천 8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나라는 ?

BBC 조사에 의하면 독일에 대해  응답자중   59% 가 긍정적인 답을 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없는 나라는?

위와 같은 조사에서 응답자 중 59 % 가 이란에 대해 부정적인 답을 했고 15% 만이 이란에 대해 긍정적인 답을 내놓았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는 ?

온두라스의 산 페드로 술라(San Pedro Sula)는 매일 3명이 살해됩니다.  이 도시는 마약 거래와, 무기 거래의 중심지 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카페인을 많이 섭취하는 나라는?

스웬덴 국민들이 하루평균 섭취하는 카페인의 양은 388mg 으로 레드불 5 병에 함유된 카페인의 양과 비슷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술을 많이 마시는 나라는  ?

벨라루스의  15세 이상의 평균  년간 알콜 소비량은  17.5 리터에 달합니다.

세계에서 자전거를 가장 많이 타는 도시는 ?

네덜란드의  그로닝겐 (Groningen)은  도시인구의 50% 가 자전거로 출퇴근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성생활 만족도가 높은 나라는 ?

스위스는 포르노 시청과 매춘이 자유로운  성적으로  개방된 나라입니다. 

유치원 때부터 성교육을 받는 이 나라의 국민 중 50% 가 넘는 사람들이 자신들의 성생활이 아주 만족스럽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취리히에  합법적인 드라이인 인 섹스 박스 (Drive-in Sex Box)도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이런 자유로운 성 문화이지만 스위스의 십대 출산률은 세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성생활 만족도가 낮은 나라는 ?

일본은  성생활 만족도가 가장 낮은 나라로 15% 만의 성생활에 만족한다고 응답했습니다. 

일본 여성의 45%가 성생활에 관심없거나,  혐오한다고 응답하기도 했습니다. 

일본에 왜 포르노가 넘쳐나는지 조금은 이해가 되네요.

세계에서 가장 기대수명이 높은 나라는 ?

모나코의   평균 기대수명은  남자는 85.3세 여자는 89세로   평균기대 수명은 87.2세로 세계에서 가장 높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기대 수명이 낮은 나라는 ?

시에라 리온의   평균 기대수명은  남자는 47세 여자는 48세 로  평균기대 수명은 47 세로 세계에서 가장 낮습니다.

동성애자에게 가장 친절한 나라는 ?

88 % 의 스페인인은 동성애자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나라는 ?

가장 섹시한 나라에 대해 남녀의 응답은 갈리는데  남자는 브라질이라고 응답했고  여자는 호주라고 응답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나라는 ?

자살율,  일인당 국민소득, 소득 불균형, 부패지수, 실업율을 합산해 보면 

그 리스트의 가장 아래쪽에 나이지리아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스트레스를 적게 받는 나라는 ?

위와 같은 방법에 의하면 노르웨이가 가장 스트레스를 적게 받는 나라입니다.

세계에서 평균 IQ 가 가장 높은 나라는 ?

IQ 지수 조사결과  홍콩이 107 로 세계에서 가장 IQ가 높은 나라로 조사되었습니다.

세계에서 평균 IQ 가 가장 낮은 나라는 ?

적도 기니는 59로 가장 IQ 가 낮은 나라로 조사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잘 연결된 도시 (인터넷)?

한국은 위의 리스트에 한번도 올라가지 못했는데, 드디어 한국이 올라갈 곳이 생겼네요. 

전세계에 6억 1천 8백만의 인터넷 사용자는 한 주 평균 18.7 시간을 인터넷 서핑한다고 합니다. 

인터넷 속도, 자유로운 접속 여부, 혁신, 공공장소 이용, 안전  고려하면 서울이 세계에서 인터넷 환경이 가장 잘 갖추어진 도시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