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 안에 요정이 살고 있나? 동화 속에서 바로 나온 듯한 마법 같은 집 (Magical Houses) [ 세계 관광지, 특이한 건물]

트레브 2014. 5. 5.

이 안에 요정이 살고 있나? 동화 속에서 바로 나온 듯한 마법 같은 집 (Magical Houses)  [ 세계 관광지, 특이한 건물]

어린 시절 동화 속에 나오는 예쁜 집을 보며 그런 멋진 집에 한번 쯤 살아봤으면 좋겠다는 상상을 해 본 적이 있나요?   삶이 힘들어 지금은 동화 같은 집은 바라지도 않고 평범한 집 한 채만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 뿐이지만 아직도  동화 속에서 바로 나온 듯한 그런 집들을 보면 감탄을 하겠죠.

여기에 있는 실제 집들은 우리가 동화 속에서 한번 쯤 보았을 법한 그런 아름다운 집들입니다.

포르투갈, 파페, 까사 도 페네도 (Casa do Penedo in Portugal)

포르투갈 북쪽 파페 산맥 (Fafe Mountains) 에 있는 까사 도 페네도는   이 지역에 있던 커다란 4개의 돌 사이에 지은 2층 집입니다.  겉모습은 조금 촌스러워 보이지만 내부에는 벽난로에서 부터 수영장까지 모든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멕시코, 멕시코 시티, 노틸러스 하우스 (Nautilus House in Mexico)

바다 고동 모양을 하고 있는 노팉러스 하우스는 멕시코 시티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축가   Javier Sonosian  에 의해 만들어진 이곳은 실제 사람이 거주할 수 있는 집이죠. 가우디의 건축에 영감을 받았던 이 집에 있으면 달팽이 껍질 안에 사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죠. 

뉴질랜드, 마타마타, 호빗 하우스 (Hobbit House in New Zeland)

호빗 하우스는 뉴질랜드 마타마타 (Matamata, New Zealand) 의    호비톤 무비 세트 (Hobbiton Movie Set) 에 있습니다.  실제 사람이 사는 곳은 아니고 영화 촬영을 위해 만들어진 곳이지만  관광객도 방문 가능합니다.


캐나다 브리티쉬 콜럼비아 주 , 쓰리 스토리 트리하우스 (Three Story Treehouse in British Columbia, Canada)

캐나다 브리티쉬 컬럼비아 주에는   마법에 걸린 숲(Enchanted Forest – 실재 이름)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이름에 맞는 멋진 건물인  쓰리 스토리 트리 하우스가 있죠. 멋진 숲에는 나선형 계단으로 이어진 3층 나무집이 있습니다.  물론  집에는 쉴 수 있는 이층침대도 있습니다. 

네덜란드, 에프텔링 포레스트 하우스 (Forest House in Efteling, Netherlands)

이 집은  네덜란드의 에프텔링에 있는 동화 숲(Fairy Tale Forest of Efteling)- 관광지 에 있습니다.  섬세하게 장식된 집은 마치 동화책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 합니다.

일본, 야마나시,테츠 티하우스 (Teahouse Tetsu in Yamanashi, Japan)

일본 야마나시에 있는 키요하루 시라카하 박물관에는 정원이 있는데 그 정원에 이 멋진 티하우스가 있습니다.  내부는 간단하지만 그 외관은 정말 멋지죠.  특히  벚꽃이 만발한 봄에 보는 티하우스는 정말 환상적입니다.

아이슬란드 전통 집 (Traditional House in Iceland)

아이슬란드의 전통집은 혹독한 추위를 견디기 위해 지붕을 잔디로 덮여져 있습니다. 비록  기후에 적응하기 위해 만들어진 집이지만, 지하세계에서 바로 솟아나온 듯한 멋진 풍경을 선사합니다.

프랑스, 클리 시 수부아,  메종 데 소시리 (Maison de Sorciere in  Clichy-sous-Bois France) 

이 집을 보면 어떤 느낌이 드나요? 안에 마녀가 살고 있을 것 같죠?   메종 데 소시리 (Maison de Sorciere) 는 마녀의 집이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멋진 건축물이지만 동시에 아주 으시시한 느낌을 주죠. 특히 먹구름이 낀 하늘을 배경으로 한 이 집에는 저주를 걸고 있는 마녀가 살고 있을 것 같네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