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16,000 헥타르의 원시 우림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아라타키 비지터 센터 (Arataki Visitor Centre ) [뉴질랜드, 오클랜드 관광지]

트레브 2014. 4. 10.

16,000 헥타르의 원시 우림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아라타키 비지터 센터 (Arataki Visitor Centre ) [뉴질랜드, 오클랜드 관광지]

고불고불한 산길을 돌아서 아라타키 비지터 센터에 도착했습니다. 오는 중 비가 많이 와서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도착 후엔 비가 그쳤습니다.

날씨가 안 좋아서인지 주차장은 여유가 있습니다. 

비지터 센터 건물은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하늘을 향해 솟구쳐 오르는 새의 모습 같기도 합니다.

목각 조형물은 신체의 특정 부분을 강조했네요.

아라타키 비지터 센터는 목조 건물이어서 인지 주변의 나무와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센터 2층으로 올라가는 통로도 숲을 감상하며 갈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습니다.

뉴질랜드에서는  멋진 경관을 볼 수 있는 곳에 세워진 액자를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찍기 좋은 곳을 알려주죠. .

자연 그대로가 바로 작품입니다.

이곳에는 원시 우림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빼곡하게 자라고 있는 나무는 브로콜리를 연상시키네요.

흐린 날씨라서 잘 보이지 않지만 이곳에선 멀리 마누카우 항까지 조망할 수 있습니다. 

비지터 센터 내부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적인 목적의 장남감들이 있습니다. 놀면서 자연을 배울 수 있겠죠.

이곳은 한 때 많은 벌목이 이루어지던 곳이기도 하죠.

이곳에는 총 길이 250km 가 넘는 수 많은 트랙킹 코스가 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숲길을 걸으며 산림욕을 하는 것도 좋겠죠.

아라타키 비지테 센터 (Arataki Visitor Centre )

위치, 주소 :  300 Scenic Drive, Waitakere, Auckland, New Zealand (오클랜드에서  25 km )

 

운영시간 :    5월 1일 - 8월 31일     월~금 :   10 a.m. - 4 p.m. ,  금~토 : 9 a.m. - 5 p.m.

9월 1일 ~ 4월 30일    매일 :  9 a.m. - 5 p.m (크리스마스 휴무)

시설:  비지터 센터,화장실,주차장,대피소,피크닉 테이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