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왕가레이 추천숙소, 추천 캠핑장, 왕가레이 탑 10 홀리테이 파크 (Whangarei TOP 10 Holiday Park) [뉴질랜드, 왕가레이 추천숙소]

트레브 2014. 4. 5.

왕가레이 추천숙소, 추천 캠핑장, 왕가레이 탑 10 홀리테이 파크 (Whangarei TOP 10 Holiday Park) [뉴질랜드, 왕가레이 추천숙소]

뉴질랜드에서 여러가지 종류의 숙소에 머물렀지만  캠핑장인 홀리데이 파크는 가본적이 없었습니다.  캠핑장은 캠퍼밴이 있는 사람이 머무는 곳으로 생각했었던 것이죠.

하지만 캠핑장은 누구라고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 왕가레이 탑 10 홀리테이 파크는 왕가레이 시내와 가까워서 차가 없는 여행객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캠핑장에는 이미 많은 캠퍼밴이 주차되어 있습니다.  

캠퍼 가 없는 여행자를 위해 텐트를 위한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캠퍼번에 전원 공급장치도 있어야 겠죠.  물론 텐트도 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캠퍼도, 텐트도 없는 제가 머무른 곳은   스탠다드 캐빈 (Standard Cabin) 입니다.

캐빈에는 두 개의 싱글 침대가 있고

그리고  2개의  2층 침대가 있어서 총 6명이 캐빈에서 지낼 수 있습니다. 

가족 단위로 지내기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TV, 냉장고, 토스터, 전기주전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캐빈 옆에도  TV 가 있는 라운지가 있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는 건물은 낡아 보이지만  내부는 아주 깔끔하게 새 단장 되어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방이 마련되어 있지만 유료입니다.   1달러에 10분 사용할 수 있죠. 

뉴질랜드도 이제 무제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지만, 아직도 뉴질랜드의 인터넷 인심은 박합니다.

세탁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역시 유료죠.    냉수세탁 3달러, 온수세탁 4달러, 건조기 사용은 4달러입니다. 

캠핑장 곳곳에 빨랫줄이 많이 있으니 날씨가 좋을 때는 건조기를 사용한 해도 될 것 같네요.

주방에 있는 냉장고나 사물함을 이용하려면 5달러  디파짓을 내고 키를 받아야 합니다.

주방은 아주 깔끔하지만 ,  조리도구는 없습니다.  칼,도마,식기류 등은 직접 준비해야 합니다.

아무 준비 없이 갔던 저는 맥가이버 칼을 유용하게 썼었죠.

캠핑하면  BBQ 를 빼놓을 수 없죠.   캠핑장 중앙에는 BBQ 그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위한 트렘블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 캠퍼가 없어도 차가 없어도 가족과 혹은 친구와 함께 즐기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왕가레이 탑 10 홀리테이 파크입니다.

 

 

주소 :   24 Mair St ,  Kensington, Whangarei, New Zealand
http://www.whangareitop10.co.nz/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