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관광지

전세계 유명인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런던 마담투소 (Madam Tussauds London) 가격 비교하여 할인 예약 하기

트레브 2014. 3. 28.

전세계 유명인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런던 마담투소 (Madam Tussauds London) 가격 비교하여  할인 예약 하기

런던 마담투소 (Madam Tussauds London) 는 ?

마담투소는  런던을 포함한  전세계 여러 곳에 위치한 밀랍인형박물관으로 실제모양과  크기가 같은 밀랍인형을 전시해 놓은 곳입니다. 

마담투소는  밀랍인형 조각가 마담투소 (Madam Tussauds)의 이름을 딴것이죠

마담투소는 역사적인 인물. 영화배우, 운동선수, 가수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리고 유명했던 이들의 사실적인 모형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마담투소 (Madam Tussauds) 의 역사는 ?

1761 년에 태어난  마담 투소의 원래 이름은 안나 마리아 그로숄츠 (Anna Maria Grosholtz) 로 프랑스 국경근처 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안나의 어머니는 스위스 베른에서 왁스모델링에 소질이 었던 내과의사 필립  (Phillippe Curtius) 의

가정부로 일하게 되는데 안나는 내과의사 필립에게서 왁스 모델링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1777 년 안나가 처음으로 만들었던 밀랍인형은 볼테르며   장 자크 루소와 벤자민 프랭클린의 밀랍인형도 만들게 됩니다. 

필립의 사망후 그의 왁스모델 콜렉션을 상속받게 된 안나는 유럽을 돌며 전시회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1795 년 결혼과 함께 성을 바꾸면서 전시회의 이름도 “Madame Tussaud's” 바뀌게 됩니다.

1802년 초청을 받아 런던에 와서 전시회를 열던 투소는 나폴레옹 전쟁으로 프랑스로 인해 돌아가지 못하고

영국과 아일랜드를 돌며 전시회를 하다가 1835 런던 베이커가에 전시관을 열게 되었습니다.

1850년 마담 투소의 사망 후 1883년에는 협소한 공간과 비싼 임대료 탓에 현재의 메릴본 로드로 위치를 옮겨서 전시관을 연 후 크게 성공을 거둡니다.

현재는 명실공히 런던의 명물로 성장했을 뿐 아니라 전 세계 여러 도시에 전시관을 열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마담 투소 (Madam Tussauds) 예약 사이트 가격비교

런던의 여느 관광지와 마찬가지로 마담 투소 역시 입장료가 비싼 곳 중 하나입니다. 

마담 투소 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는 사이트는 많지만 각 사이트 별로 예매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 보고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입장권을 구하는 것이 좋겠죠.

마담 투소 (Madam Tussauds)예약사이트 가격 비교  바로가기링크

마담 투소 (Madam Tussauds)예약사이트 바로가기링크 마담 투소 (Madam Tussauds)입장권 가격
디스카운트 런던(Discount London) £36.75 (식사 티켓 포함)
어트랙션틱스(Attractiontix) £30
시어터티켓다이렉트(Theatre Ticket Direct) £30
런던시어터다이렉트(London Theatre Direct) £24
런던 마담  투소 공식 사이트 £22.5

마담 투소 (Madam Tussauds)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많은 사이트가 있지만 가장 저렴한 곳은 공식 사이트네요. 

하지만  £22.5 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은 오후 4시 이후입니다.  그외 시간은  £27 를 예상해야 합니다.

마담투소를 저렴하게 보려면 오후 4시 이후를 알아 보는 것이 좋겠네요.

마담 투소 (Madam Tussauds) 공식 사이트서 할인 구입하기 

마담투소 티켓 구입을 위해  런던 마담  투소 공식 사이트 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 Book  Now” 를 클릭합니다. 

필요한 입장권 개수를 선택하고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관람한 날짜 (월, 일) 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관람할 시간 옆의 “Select” 를 클릭 합니다.

총액을 확인하고  신용카드 종류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신상 정보와 ,  카드 청구지 주소를 입력하고 “Continue” 를 클릭합니다.

요약된 내용을 다시 확인합니다.     티켓을 구매하고  마담 투소 입장시에 필요한 것은  1. 주문번호 ( 구입 확인 메일에 포함됨)  , 2 이름이 표시된 신분증, 3 결제한 신용카드  입니다.

마지막으로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 약관동의 체크하고  “PAY NOW” 를 클릭하면 마담투소 티켓 구매가 완료됩니다. 

런던 마담  투소 공식 사이트 에서 마담 투소 (Madam Tussauds) 저렴하게 예약하고 즐겁게 관람하세요 ^^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