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크롬(Chrome) 브라우저으로 인터넷 접속이 불가능할 때 해결방법

트레브 2014. 3. 24.

크롬(Chrome) 브라우저으로 인터넷 접속이 불가능할 때  해결방법

제가 요즈음 주로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는 크롬입니다.    하지만 은행 업무등을 위해서는 아직도 익스플로러를 사용해야만 하죠.  

며칠 전에 컴퓨터에 윈도우를 새롭게 깔고 크롬을 설치해서 인터넷 접속을 하려는 데  접속이 불가능 했습니다. 

컴퓨터의 인터넷 연결 상태가 이상이 있으면 이런 메세지가 뜨는데,  이번엔 이런 메시지는 아니었고 , 익스플로러로는 인터넷 가능했습니다. 

더 보기를 클릭해서 보니  “잘못된 인증 정보 문제” 라는 메세지가 있었습니다.  새로 설치한 윈도우에 문제가 없을 것 같은데..  문제점을 찾기가 힘들었죠. 

가장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컴퓨터를 껐다가 다시 켜 봐도 계속 문제가 지속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눈에 들어 온 것은   바로

 

컴퓨터 시간이었습니다.    설치도중 뭘 잘못 건드렸는지 몰라도 작년 시간으로 설정이 되어있었습니다.  

작업 표시줄의 시간을 클릭해서   날짜와 시간을 변경했습니다.  

시간만 바꾸니  정상적으로 접속이 가능하네요.  

크롬 접속이 안 되는 분들은 먼저 컴퓨터의 시간을 확인 해 보고  시간 설정을 바로게 하세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