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록 슬라이딩 으로 유명한 리어 폭포(Rere Rock Slide and Rere Fall) [뉴질랜드 , 기스본 gisborne 관광지]

트레브 2014. 3. 24.

 

록 슬라이딩 으로 유명한 리어 폭포(Rere Rock Slide and Rere Fall) [뉴질랜드 , 기스본 gisborne 관광지]

 

 

작지만 아름다운 리어폭포는 기스본에서 약 5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폭포까지 연결되는 도로 상태가 좋아서 어렵지 않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리어 폭포는  5미터의  작은 폭포지만  폭이 20미터에 달해  제법 웅장해 보입니다. 

 

 

 

레어 폭포는 조금 미끄럽기는 해도  폭도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물론  옷이 폭포수에 젖는 것은 피할 길이 없죠. 

 

 

레어 폭포가 유명한 것은  폭포 근처에서 할 수 있는 록 슬라이딩(Rock Sliding) 때문입니다.  오랜 세월동안 와레코파에 강( Wharekopae River)의 물이 레어폭포로 유입되는 중 암석을 매끈하게 만들어서 천연 미끄럼틀로 만들어 놓은 것이죠.     부기보트나 튜브등 물에 뜨는 것도 있다면 누구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폭포 옆에는  넓은 평지가 있어서  가족 단위로 소풍 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리어 폭포 ( Rere Fall)

위치 & 주소 : (3600 Wharekopae Rd, Rere) 기스본에서 50km (자가용  45분)

할것 : 록 슬라이딩, 수영, 소풍, 하이킹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