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시드니 차이나 타운 추천 맛집, 마스 스터 프라이 (Ma's Stir Fry) [호주, 시드니 추천 맛집]

트레브 2014. 3. 17.

시드니 차이나 타운 추천 맛집, 마스 스터 프라이 (Ma’s Stir Fry) [호주, 시드니 추천 맛집]

예전에 말레이시아에서 볶음국수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새우와 꼬막이 듬뿍들어 있는 쌀국수 볶음이었죠.  그 맛을 잊지 못해 다시 한번 먹고 싶었는데 이름을 몰라서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물론 말레이시안 레스토랑에서 여러 번 시도를 해보기도 했었죠. 

이번에도 새롭게 시도를 했습니다.  Fried Kwal Tiew.  외관상 원하던 음식과 비슷해 보입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전에 먹었던 음식보다 쌀국수는 더 두꺼웠지만 양념은 비슷하네요.  짜장소스와 비슷한 맛의 간장소스를 사용했고 강항 불 맛이 식욕을 더욱 돋굽니다.   같은 먹을 수 있는 국물도 주는데 국물은 특별한 맛이 없습니다. 

 

사진을 보니 또 다시 입안에 군침이 도네요. 지금 식욕이라면 두 그릇이 금방 해치울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스 스터 프라이(Ma’s Stir Fry) 는 401 Sussex St 에 있는  서섹스 센터 푸드 코트 (Sussex Centre Food Court)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드니에서 맛있는 면 요리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마스 스터 프라이(Ma’s Stir Fry)  바로 옆에 위치한  해피 쉐프 누들 레스토랑(Happy Chef Noodle Restaurant)도 얼큰한 국물이 있는 면 요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