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몸이 좋아질 같은 시드니의 건강 디저트 밋 프레쉬 (Meet Fresh) [호주, 시드니 맛집]

트레브 2014. 2. 6.

몸이 좋아질 같은 시드니의 건강 디저트 밋 프레쉬 (Meet Fresh) [호주, 시드니 맛집]

입춘이 지났지만 아직은 쌀쌀한 한국과 달리 아직 남반구의 호주는 덥기만 합니다.  맛없는 저녁식사를 마치고 텁텁한 입을 씻어줄 만한 것을 찾으려 차이나 타운으로 향했습니다.

차이나 타운을 걷던 중 손님들이 길게 늘어선 가게를 발견했습니다. 
광고판을 보니 빙수 종류를 파는 가게 같았습니다.  이 가게에 대한 사전 정보는 전혀 없었지만  가게에 가득한 손님만 믿고 저도 도천해 보기로 했죠.

두 번째 메뉴인 Sweet Taro Crushed Ice + Taro Sesame Ice Cream 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Taro 토란뿌리를 찌개등의 국물요리 재료로만 생각했는데 디저트로 사용되는 것인 신기해서 이것을 주문하게 되었죠.    한 그릇에 8.8 불.   현금만 가능합니다.

주문이 끝나면 호출기를 주죠. 

주문한 Sweet Taro Crushed Ice + Taro Sesame Ice Cream 각 금방 준비되었습니다.  1층은 손님이 가득해서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어떤 맛일지 궁금한데 일단 외관은 참 먹음직스럽네요.

2층엔 손님이 별로 없어요.  조용하게 빙수를 즐기고 싶다면 2층이 좋겠죠.

빙수의 양은  2명이 충분히 먹을 만큼 많아요.  

토란뿌리가 너무 텁텁하지 않을까 조금 걱정했는데, 그런 맛은 전혀 없고 달콤했습니다. 그리고 토란뿌리로 만든 노랗고 하얀 큐브 모양의 것들은 팥빙수 안에 있는 찹쌀떡 같이 쫄깃했고  참깨 아이스크림은 정말 고소했어요.

이렇게 맛있는 빙수는 순식간에 밑을 드러내게 마련이죠.  국물 한 숟가락도 남기지 않았어요. 

이곳을 다시 찾는데 걸린 시간이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전날 밤에 이곳을 찾았던 우리는 다음날 오후에 이곳을 또 찾았죠.   이번에 주문한 것은 두부 푸딩입니다.
두부와  타로볼 그리고 빙수가 들어가 있는 두부 푸딩은 부드럽고 달콤했습니다.  두부가  깔끔한 디저트의 재료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새롭게 깨달았죠. 

여름엔 과일 빙수가 빠질 수 없죠. 함께 주문한 메뉴는 Supereme Mang crushed Ice + Mango Sorbet 이예요.   싱싱한 망고에 연유를 붓고 빙수를 올리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망고 아이스크림을 올린 것이죠.  

보이는 모습만큼이나  정말 맛있어요.  망고의 부드러운 과육을 시원함 달콤함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망고 빙수예요.

다음날 그러니까 연속 3일째 이곳에 들렀어요.   충분히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더 먹어야 아쉬움이 없을 같아 달링하버의 불꽃놀이를 구경하기 전 또 들렀어요.

이번에 시킨 메뉴는 Signature Herbal Dessert 에요.  약초로 만들 검은 젤리와, 타로(토란뿌리)볼 에 크림이 들어 간 것이죠.  검은 허브젤리가 부담스러운 맛이 아닐지 조금 걱정이 되긴 했어요.

깨끗하게 빈 그릇이 맛을 알려주는 것 같죠.  허브젤리는 정말 한약을 먹는 듯한 맛이 있었지만 부담스럽지 않고 달콤했어요.  몸이 건강해지는 듯한 느낌이었죠.

한상적인 달링하버의 불꽃놀이를 구경하고 다시 가게 앞을 지나게 되었어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순 없죠. 자연스럽게 또 들어갔죠.

밤이 깊어질수록 차이나타운은 더욱 분주해 지네요.

새로운 메뉴는 Taro Ball Desset  5 에요.  타로볼에, 허니빈, 코코넛 젤리, 펄이 들어간 빙수죠.

역시나 실망시키는 않는 맛이에요. 쫄깃한 타로볼과 코코넛 젤리 그리고  달콤한 허니빈과 빙수가 잘 어울립니다.  늦은 시간에 간단하게 딱 적당한 야식이죠? ^^ 

다음날 또 찾을 예정이었으나 결국 다시 가지 못하고 시드니를 떠나고 말았네요.   사진을 보고 달콤하고 시원한 빙수가 너무도 먹고 싶네요. 한번 먹지 못한 것이 많이 아쉽네요. 

 

Event Cenema Branch  매장

주소 George Street Cinema Complex  Shop 7, 505 George Street, Sydney, NSW 2000

운영시간

Mon: 11:30am to 23:30pm

Tue: 11:30am- 00:00

Wed: 11:30am to 23:30pm

Thu: 11:30am to 23:30pm

Fri: 11:30am- 00:00

Sat: 11:30am- 00:00

Sun: 11:30am to 23:30pm

 

Chinatown Hay Market 매장

주소 13 Goulburn St Haymarket 2000

운영시간

Mon: 11am-12am

Tue: 11am-12am

Wed: 11am-12am

Thu: 11am-12am

Fri: 11am-1am

Sat: 11am-1am

Sun: 11am-12am

 

홈페이지에 보니 타로볼을 만드는 과정이 나와 있네요. 

 

  1. 좋은 품질의 토란뿌리를 골라서  2. 채를 썰고  3. 갈아서  4. 찐 후  5. 옥수수 감자 가루와 섞어요.

6. 반죽을 하고   7 모양을 만든 후  8,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삶아서   9,  타로볼 빙수가 준비되는 것이죠.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