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환상적인 맛의 치즈 케이크; 치즈 케이크 샵 (The Cheesse Cake Shot) [뉴질랜드, 오클랜드 맛집]

트레브 2014. 2. 1.

환상적인 맛의 치즈 케이크; 치즈 케이크 샵 (The Cheesse Cake Shot) [뉴질랜드, 오클랜드 맛집]

뉴질랜드에서 새콤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제대로 된 치즈 케이크를 맛보고 싶다면  더 치즈케이크 샵(The Cheesecake Shop) 을 강력 추천합니다.

뉴질랜드에만 있는 체인점인 줄 알았는데 , 호주가 본사가 있고 영국, 폴란드에도 가게가 있네요.

 

치즈케이즈샵( http://www.thecheesecakeshop.co.nz/) 에는 여러 종류의 케잌이 있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고 가장 즐겨 먹었던 케익은 프렌치 바닐라(French Vanilla) 란 이름의 케이크 입니다.

새콤하고 달콤한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는 입안에 넣자 마자 바로 녹아버립니다.   한 스푼만 맛을 보려고 했지만 순식간에 1/4 이 사라졌습니다.  배만 부르지 않았다면 더 먹었겠죠.  

뉴질랜드나 호주를 여행하시는 분들은 근처에 매장이 보이면,  아니 일부러 찾아서라도 꼭 이 환상적인 치즈 케이크를 맛보세요. 



http://www.cheesecake.com.au/

http://www.thecheesecakeshop.co.nz/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