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숙소

전 세계의 호텔 비교 검색해서 할인 된 가격에 저렴하게 예약하기- 세이브 호텔 (savehotel.co.kr)

트레브 2013. 9. 14.

부킹닷컴(Booking.com) 호텔스닷컴(Hotels.com)프라이스라인(Priceline.com) 트래블로시티(Travelocity.com),호텔클럽(HotelClub) 엑스페디아(Expedia) 이부커스닷컴(Ebookers.com) 을 호텔을 한눈에 비교 검색 해서

전 세계의 호텔을  할인된 가격에 저렴하게 예약하기- 세이브 호텔 (savehotel.co.kr)

인터넷에 넘쳐나는 호텔 예매 사이트로 인해 해외 호텔 예약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 호텔을 예매하면서 가장 귀찮은 일은 각 사이트마다 가격 비교를 하는 것입니다.  같은 호텔이라도  예약하는 사이트에 따라서 객실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호텔을 예약하고 싶은 여행자는 수 많은 사이트를 오가며 가격비교를 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 귀찮은 일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세이브 호텔 (Savehotel.co.kr)   입니다.

세이브 호텔 (Savehotel.co.kr) 의 장점은 ?

세이브 호텔 (Savehotel.co.kr) 의 장점은   여행자들이 애용하는 주요 웹 사이트와 호텔 예매 사이트의 예약 가능한 객실과 요금을 편리하게 한번에 모두 검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한 번의 검색 만으로  호텔스닷컴(Hotels.com), 트래블로시티(Travelocity.com),엑스페이디아( Expedia.com),부킹닷컴( Booking.com) 프라이스라인(Priceline.com)을 포함한 100 여 개가 넘는 여행사이트에 등록된 2백만 여 개의 호텔의  실시간으로 비교하여  이용 가능한 객실을 검색해 최적의 호텔상품과 예약 가능여부를 확인하고 호텔 세부 사항과 요금 그리고 예약 여부와 세금을 바로 비교한 후   해당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직접 호텔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AccorHotels.com 아코르 호텔

HotelClub.com 호텔클럽

 
 

Agoda.com 아고다

Hotelopia.com 호텔로피아

 
 

BestWestern.com 베스트웨스턴

Hotels.com 호텔스닷컴

 
 

BookDirectRooms.com 북다이렉트룸

Hotels4U.com 호텔스포유

 
 

Booking.com 부킹닷컴

HRS.com 에이치알에스

 
 

CarlsonHotels.com 칼슨호텔

InterContinental.com 인터콘티넨탈

 
 

ChoiceHotels.com 초이스호텔

LastMinute.com 라스트룸

 
 

dhr.com 디엘치알

LateRooms.com 레이트룸

 
 

EasyClickTravel.com 이지클릭트래블

Marriott.com 메리엇

 
 

EasyToBook.com 이지투북

OctopusTravel.com 옥토퍼스트래블

 
 

Ebookers.com 이부커스

Otel.com 오텔

 
 

eLong.com 이롱

Priceline.com 프라이스라인

 

Expedia.com 엑스페디아

RatesToGo.com 레이트투고우

 
 

Getaroom.com 겟어룸

Skoosh.com 스쿠쉬

 
 

Hilton.com 힐튼

Travelocity.com 트래블로시티

 

 

세이브 호텔 (Savehotel.co.kr)를 통해 호텔 검색하고 예약하기

호텔을 검색하고 예약하는 과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세이브 호텔 (Savehotel.co.kr)   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목적지를 입력하고 체크인, 체크아웃 날짜, 투숙객, 객실 수를 선택하고 “검색” 을 클릭합니다.

100 여 개가 넘는 여행 사이트들을  열심히 검색하고 있습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세이브 호텔(Savehotel.co.kr) 에서 추천하는 호텔 순으로 정렬이 됩니다.    하지만 제가 관심 있어 하는 부분은 호텔 가격이기 때문에 왼쪽 사이드 바에 있는  “가격” 검색 에서 원하는 가격대를 클릭합니다. 

선택한 가격대의 호텔만 검색이 되었습니다.   이젠 상단의 정렬순서 에서 “고객 평점” 을 클릭해서 고객 평점 별로 호텔을 정렬해 보겠습니다.

원하는 가격 대의 호텔의 고객 평점 순으로 정렬이 되었습니다.  이젠 “지도 표시” 를 클릭해서 호텔의 위치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지도에서 살퍼보니 6 Castletown House 가 위치와 가격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클릭해서 호텔 예약 페이지로 이동하겠습니다.

호텔의 사진과   시설 등을 확인 한 후  원하는 객실과 가격의 “예약” 을 클릭해서 예약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클릭한 가장 저렴한 호텔 예약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Room details” 를 클릭해서 다시 한번 호텔과 객실 정보를 확인 한 후 “Book” 을 클릭해서 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신상 정보와 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예약 확인 메세지를 휴대폰으로 받고 싶을 경우엔 휴대폰 번호도 입력합니다.     약관 동의에 체크 하고 “Book it” 을 클릭해서 호텔 예약을 마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확인서를 위에서 입력했던 이 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세이브 호텔 (Savehotel.co.kr) 에서 간편하게 호텔 가격 비교 검색하고 저렴한 가격에 예약하세요. ^^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