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브로드웨이 뮤지컬

브로드웨이 뮤지컬 스파이더 맨: 턴 오프 더 다크 (SPIDER-MAN: TURN OFF THE DARK) 할인 예매 사이트

트레브 2013. 8. 25.

 

브로드웨이 뮤지컬 스파이더 맨: 턴 오프 더 다크 (SPIDER-MAN: TURN OFF THE DARK) 할인 예매 사이트

스파이더 맨: 턴 오프 더 다크(Spider man : Turn off the dark)는 ?

“스파이더맨” 은 오랫동안 미국인의 사랑을 받아 온 마블 코믹북의 만화롤 바탕으로  줄리 테이머와 글렌 버거가 대본을 쓰고,  U2 의 보노와 디 엣지가  음악과 가사를 만든 창작 뮤지컬입니다.  6천 5백만 달러에 달하는 사상 최대의 제작비로 인해 많은 이들이 관심을 받았던  뮤지컬은 첫 프리뷰 공연 시 기술적 문제로 인해 6번이나 중간에 멈추기도 했고 그 결과 3시간 40분의 런닝타임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고난도의 스턴트로 인해 출연배우들의 사고도 끊이지 않자 언론들은 혹평을 쏟아냈습니다.  하지만 관객들의 반응은 뜨거웠죠.

개막이 6개월 동안 연기되고 182회의 프리뷰 기록을 세우면서  많은 문제 점을 해결한, 스파이더 맨은 현재 관객의 사랑을 받으며 대박을 터트리고 있습니다.  기가 막힐 정도의 특수효과와 스턴트는 관객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뮤지컬 “스파이더맨”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뮤지컬입니다.

 

 

스파이더 맨: 턴 오프 더 다크(Spider man : Turn off the dark) 의 줄거리는 ?

뮤지컬은 영화 “스파이더 맨” 의 줄거리를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1막은 친구들한테 놀림을 받는 고등학생인 피터 파커가  실험 중인 거미에 물려 초능력을 지닌 스파이더 맨으로 변한다는 단순한  이야기 입니다. 그리고  피터가 마음에 둔 이웃집 여학생 메리 제인 왓슨과의 연애담도 있습니다.

실험실에서 거미에 물린 피터는 그날 저녁 자신이 지닌 초능력을 발견하게 되고 초능력을 확인하게 된 주인공 피터는 본격적으로 스파이더 맨이 되어 악당과 싸우고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구하며 종횡무진 모험을 펼칩니다. 그리고  스파이더맨의 활약에 질투심을 느낀 오스본 박사는 스스로 실험 대상이 되어 그린 고블린으로 자신을 변형합니다. 

그린 고블린은 자신의 직원들을 괴물로 만들어 뉴욕을 점령할 계획을 세웁니다. 고블린 무리는 제인을 납치하고, 스파이더 맨과 고블린은 혙투를 벌이게 됩니다.  혈투의 결과 고블린은 죽고  스파이더 맨이 제인을 구출하면서 끝나게 됩니다.  이 결투 장면에서 가장 화려한 플라잉 기술이 펼쳐지고  두 사람은 플라잉 장치를 통해 1층 관객들 위로 날아다니며 격투를 벌이게 됩니다.

 

 

스파이더 맨: 턴 오프 더 다크(Spider man : Turn off the dark) 의 공연장 폭스우드 시어터 (Foxwoods Theatre)


1997 년 Apollo and Lyric Theatres 자리에 새롭게 건설된 극장은   폭스우드 시어터 (Foxwoods Theatre) 는  1930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곳으로 편안한 좌석과 카지노 느낌의 멋진 로비가 있습니다.

  2009 년 1월 영 프랑케슈타인인 막을 내린 후 2010년 부터는 뮤지컬 스파이더 맨이 공연되고 있습니다.

 

1층의 오케스트라 (Orchestra )석과 2층의  드레스 써클(Dress Circle) 그리고 3층의 발코니(Balcony)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소:  213 West 42nd St.New York, NY 10036

가까운 지하철역   Times Sq./42nd St (라인 1, 2, 3, 7, N, Q, R, S)   42nd St./Bryant Park ( 라인 B, D, F, M to)

폭스우드 시어터(Foxwoods Theatre) 는 타임스퀘어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스파이더 맨: 턴 오프 더 다크(Spider man : Turn off the dark) )온라인 할인 예매 사이트

뮤지컬 스파이더 맨은 온라인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쉽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

뮤지컬 예매 사이트 링크 오케스트라 플라잉 서클(Ochestra/ Flying Circle)

프리미엄 (Premium)

티켓마스터 뮤지컬 예약 페이지 할인가격 : $114.50 ~

할인가 : £175.00 ~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