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아이 (London Eye) 에서 본 런던, 런던아이 할인 예약하기 (2013 년 업데이트)

반응형

런던아이 (London Eye) 에서 본 런던, 런던아이 할인 예약하기 (2013 년 업데이트)

런던의 눈이라고 불리는 이 대 관람차는 영국항공에서 새천년을 기념하여 건설한 것입니다.건설 당시에는 5년간 한시적으로 운행할 계획이었으나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런던의 명소로 자리잡아 감에 따라2002년에는 영구적인 운행을 허가 받게 됩니다. 

현재는 빅벤,타워브리지와 더불어  명실상부한  런던의 상징물로 자리잡았죠.

135m 높이의 런던아이는 한때 세계에서 가장 큰 관람용 차의 타이틀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32개의 캡슐로 이루어져 있고 바퀴가 회전함에 따라 런던을 다양한 방향에서 관람할 수 있죠.

런던아이에서 보는 런던의 야경이 참 아름답지만  야간에는 사진을 찍기 힘이 들죠.


 

석양 무렵에 보는 런던도 참 예쁠 것 같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석양 무렵에 한번 타봐야겠어요.


캡슐에 타고 런던아이가 돌아가기 시작하면 런던의 다른 모습을 서서히 볼 수 있습니다.


멀리까지 런던의 모습이 잘 보이죠? 런던아이에서는 반경 40km 까지의 런던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런던의 또 다른 상징물인 빅벤과 유유히 흘러가는 템즈 강의 모습도 볼 수가 있습니다. 관람차가 한바퀴 도는 데 30분이 소요되는데 런던의 경치를 열심히 구경하다 보면 금새 시간이 갑니다.  10분도 채 안되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관람료 비싸기로 유명한 런던답게 현장에서 런던아이 티켓을 구매하려면 무려 19.2 파운드나 합니다.  365ticket.com (바로가기 링크) 에서는  10% 할인된 가격인   17.28 파운드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365ticket.com (바로가기 링크) 를 클릭합니다.  

런던아이 티켓은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티켓인 스탠다드 티켓 말고도 샴페인이나 와인등을 마실 수 있는 티켓, 줄을 서지 않고 빨리 탑승할 수 있는 티켓 그리고 템즈 강 크루즈를 같이 이용할 수 있는 티켓 들이 있습니다. 옵션이 포함되면 가격도 더 비싸지지만, 연인과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는 더욱 좋겠죠.

여기서는 가장 저렴한 "Standard Experience" 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관람일 , 관람시간, 관람인원 을 선택한 후 “Add to Basket” 을 선택해서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다음 “Go to Checkout” 을 클릭합니다.

신상정보와 카드정보를 입력한 후 약관동의에 체크하고 하고 “Buy Tickets” 을 클릭해서 결제가 완료됩니다.  예약확인서는 입력한 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365ticket.com (바로가기 링크) 에서 런던아이 저렴하게 예매하고 런던아이에서 멋진 경치 보며 좋은 추억 만드세요.

 

반응형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