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영국 런던 추천 숙소 (호스텔) YHA London Oxford Street (런던 옥스포드 스트릿 유스호스텔)

트레브 2012. 11. 25.

영국 런던 추천 숙소 (호스텔)   YHA London Oxford Street (런던 옥스포드 스트릿 유스호스텔)

YHA London Oxford Street (런던 옥스포드 스트릿 유스호스텔)

 

 

1) 위치  

주소 :14 Noel Street, Soho, W1F 8GJ, London, England

옥스포드 스트릿 유스호스텔은 런던의 가장 중심인 소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옥스퍼트 서커스(Oxford Circus) 튜브역에서  도보로 5분 가량 소요됩니다.

 

2) 침실과 화장실

다인실은 기본적인 시설(거울, 세면대,락커)을 갖추고 있지만  편안하고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다인실의 침대는 2층 침대와 싱글 침대가 섞여 있습니다.  중간 크기의 캐리어도 수납이 가능한 락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자물쇠를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자물쇠를 준비하지 못했을 경우엔 리셉션에서 구입가능합니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충분하게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3) 공동 공간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주방이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리셉션과 같은 층에는 TV 를 시청하는 공간과 세탁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스텔의 첫번째 층(건물의 3층) 에 공동 구역이 있고 그 위층에는 침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4) 시설  

주방


이용가능

침대커버

제공됨
세탁실 이용가능 수건 유료 대여
락커 이용가능(자물쇠 준비) 인터넷 컴퓨터  유료 사용
라운지 이용가능 무선 인터넷 유료 사용
통행제한 없음 조식 불포함



5) 종합

런던의 중심 소호에 위치한 옥스포드 스트릿 호스텔은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침실과 깨끗한 주방과 화장실이 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조식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과 무선 인터넷을 유료를 사용해야 하는 것이 조금 아쉽네요. 

종합 평점


청결

직원 친절

위치

분위기

안전
9.0/10 9.3/10 9.0/10 9.8/10 8.7/10 9.2/10

 

 

6) 가격 비교

예약 사이트 다인실 2인실
호스텔월드 HostelWorld(바로가기 링크) £21.00 ~ £68.00 ~
호스텔부커스 HostelBookers (바로가기 링크) 예약 불가 예약 불가

관련글

호스텔월드(HostelWorld) 에서 호스텔 예약하기

호스텔부커스(HostelBookers) 에서 호스텔 예약하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