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런던 뮤지컬

라스트 미닛닷컴 (Lastminute.com) 에서 런던 뮤지컬 맘마미아 (Mamma Mia!)할인 예매하기

트레브 2012. 8. 19.


라스트 미닛닷컴 (Lastminute.com) 에서 런던 뮤지컬 맘마미아 (Mamma Mia!)할인 예매하기

런던에서 많은 뮤지컬을 관람했었지만 가장 재미있게 봤고 다시 한번 보고 싶은 뮤지컬은 바로 맘마미아입니다.  아바의 귀에 익숙한 흥겨운 노래와 함께 하는 맘마미아를 보고 있으면 흥겨워서 절로 어깨서 들썩입니다.  뮤지컬이 끝날 무렵에는 실제로 흥겨움을 참지 못하고 일어서서 춤을 추는 관객들도 꽤 있습니다.

이렇게 인기 있는 뮤지컬이다 보니 할인티켓 구하기가 참 힘들었습니다. 할인티켓은 고사하고 액면가 보다 비싼 티켓을 예매해야 하는 경우도 있었죠. 저도 전에 맘마미아를 관람할 때 액면가 보다 비싸게 예매했던 기억이 납니다. ㅠ ㅠ

며칠 전에 광고 메일을 하나 받았는데 무심코 삭제 하려고 했었는데, 제목을 보니 할인 예매가 어려웠던 맘마미아 티켓을 할인 판매한다고 하더군요. 저는 비록 런던에 당장 가지 못하지만, 이렇게 좋은 정보를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맘마미아 할인 예매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옆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서 맘마미아 예매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Check availablility” 를 클릭해서  관람하고자 하는 날짜의 티켓 가격을 확인할 것입니다.

9월 20일 15시 공연의 가격을 확인해보니 최저가는 20 파운드고 가장 비싼 좌석은 39.5 파운드에 할인판매하고 있습니다.  39.5 파운드 좌석은 예약 비도 없네요.

같은 시간 공연 가격을 다른 예매사이트와 비교해 보니  라스트미닛이 저렴하다는 것이 쉽게 확인되죠.   액면가 64파운드 티켓을 71 파운드, 80 파운드에 팔고 있는데 라스트미닛만 39.5 파운드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격차에 어디에서 예매할지 고민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가격 비교가 완료되었으면  “Choose tickets” 을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이동합니다.

구입할 티켓 수를 선택하고 이름을 입력합니다.   약관 동의에 클릭하고 “add to basket” 을 클릭해서  선택한 티켓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Full details” 를 클릭해서 티켓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표시된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한 후 “Proceed to Checkout” 을 클릭해서 결제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라스트미닛에 계정이 없는 분은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계정을 만들고 “Next step” 을 클릭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요청한 정보를 입력하고 “Next step” 를 눌러 다음단계로 이동한 후 입력정보를 확인 한 후 최종적으로 클릭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위와 같은 확인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력해서 극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티켓을 받을 수 있죠. 라스트미닛에서 저렴하게  티켓 구입해서 신나는 맘마미아를 즐겨보세요. ^^

맘마미아 할인 예매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