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런던 뮤지컬

런던 뮤지컬 예매하기

트레브 2010. 10. 27.

런던 여행시 꼭 해야 할 것 중의 하나는 뮤지컬 보기인데, 물가 비싸기로 유명한 영국에서 뮤지컬 가격도 결코 만만치가 않습니다.

현장에서 구매하면 저렴하다고 하나 현장에서 할인 표 구하기도 쉽지만은 않습니다. 

또 현장 구매 때문에 아까운 시간도 낭비가 되기도 하고요

London Theatre Direct .com ( 바로가기 링크)  에서는 할인된 티켓을 온라인으로 판매하여 이러한 수고를 덜 수 있고

저렴하게 뮤지컬 관람도 가능합니다.

London Theatre Direct .com ( 바로가기 링크) 에 접속하면 먼저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상단 오른쪽의 “register” 를 클릭해 회원 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Register” 를 클릭합니다.

회원 등록이 완료되면 London Theatre Direct .com ( 바로가기 링크)   를 클릭해 첫 페이지로 이동한다.

판매하는 뮤지컬 리스트가 표시되는데  할인 판매하는 뮤지컬은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60파운드 하는 We will rock you 가 35 파운드 밖에 안 하니 이것을 선택해 볼께요.

We will rock you 뮤지컬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우측 상단에 “ Select  number of tickets” 에서 관람 인원을 선택합니다. 선택함과 동시에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공연 날짜와 시간을 선택합니다.. 주말엔 어차피 할인이 불가능하니 평일날 1월 27일 19:30 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관람석과 금액이 표시가 된다.  좌석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Stall :  1층 또는 2층의 앞쪽 좌석

Dress Circel : 2층 정면에 있는 특석

Upper Circle : 2층 뒷쪽 또 3층 뒷쪽 좌석

Balcony : Upper Circle 위층의 좌석

S28 , F7 을 좌석 번호를 표시하는 것인데 , 실제 좌석표에서 좌석이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 지 확인 해야 합니다.

현재 페이지는 또 사용해야 하므로 We will rock you 를  마우스의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새 탭에서 열기"를 선택합니다.

 

우측에 “Theatre seating plan” 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해서 좌석을 확인합니다.

좌석표가 표시되는데 작아서 확인이 불가능하네요. 이미지를 한번 더 클릭해서 확대 시킵니다.

이제 좌석이 보입니다.. 그리고 전 페이지에서 보았던 좌석번호 “S28” 의 위치를 확인 합니다.

이 정도에 37.5 파운드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가격이 정말 저렴한지 아니면 다른 싸이트에서 저 싸게 파는 지 비교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많이 애용되는 티켓마스터 (바로가기 링크)  에서 뮤지컬 가격을 확인해 볼께요.

검색창에 검색할 뮤지컬 이름을 입력하고 “Search” 를 클릭합니다.

스크롤을 쭉 내려서  London Theatre Direct .com ( 바로가기 링크) 에서 확인 했던 날짜에서 “find ticket” 을 클릭합니다.

좌석을 선택해야 하는데 “Use the map” 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아까 stall 석을 확인 했었으니, 여기서도 stall 클릭합니다.

회색은 이 싸이트에서 판매가 불가능한 좌석이고 남색이 판매 가능한 좌석입니다.

London Theatre Direct .com( 바로가기 링크) 에서 확인했던 S28 은 여기서 판매가 안되기에 가격확인이 불가능 하지만

S 석의 가장자리에 있는 “S6” 의 가격은 68 파운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 할인이면  London Theatre Direct .com( 바로가기 링크) 에서 예매할  이유가 충분하네요.

다시 아까 확인 했던 페이지로 돌아가서 “Add to basket” 을 클릭합니다.

현장 수령은 1파운드의 수수료가 붙고, 국제 우편수령은 2.95 파운드의 수수료가 붙습니다.

현장 수령이 더 안전하고 더 저렴하니 “box office collection” 선택하고 “ check out” 클릭합니다.

우편 수령 주소를 넣은 곳인데 회원 가입을 했다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proceed”  를 클릭해 다음 페이지로 진행합니다.

판매 약관이 쭉 나옵니다. “I agree” 클릭해서 동의합니다.

신용카드 종류를  선택하고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proceed “ 를 클릭한 후  카드정보를 확인한 후 “confirm” 을 클릭하면 예매가 완료됩니다.

예매 후 받은 이메일을 출력해  해당 극장 매표소에서 티켓을 발급받으면 할인된 가격에 뮤지컬을 볼 수 있습니다.



London Theatre Direct .com( 바로가기 링크) 에서는 뮤지컬과 저녁식사를 패키지로 할인해서 판매도 합니다. 

상단의 "Meal deals" 를 클릭하면 



Meal deal 을 하고 있는 뮤지컬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뮤지컬 티켓 가격으로 뮤지컬과 괜찮은 2코스 저녁을 함께 할 수 있으니, 

뮤지컬 관람 전 식사를 해야하는 여행객에게는 괜찮은 선택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