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일본

일본 오사카 여행 숙소 추천 지역별 특징과 오사카 여행 추천 호텔, 호스텔

트레브 2023. 11. 27.

오사카는 일본에서 두번째로 대도시권으로  넓게 펼쳐져 있어서 처음 오사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어느 지역에 숙소를 예약해야 할지 고민이 있습니다오사카의 숙소추천 지역의  지역별 특징을 알아보고 지역별 추천 숙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톤보리 

음식과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지역

도톤보리는 오사카에서 숙소를 정할 가장 인기 있는 지역으로,  활기찬 도심 지역에 머물기 원하는 여행객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붐비는  도톤보리가와 운하의 곁에 자리 잡은 지역으로  일본의 현대 도시에서 기대하는 모습이 있습니다. 밤의 화려한 네온사인과,  넘치는 에너지를 느낄 있는 지역입니다.

 

도토보리 추천 호텔

 

신사이바시

트렌디한 쇼핑을 즐기는 여행객이 머물기 좋은 지역

신사이바스는 400년이 넘은 지역으로 에도시대에는 오사카에서 가장 인기있는  상업지역이었습니다. 신사이바시는 쇼핑하기 좋은 지역으로 럭셔리 패션 부티크 샵이 많습니다.  서쪽지역의 아메리칸 빌리지(아메리카 무라) 지역에는 중고샵, 빈티지샵이 많이 있어서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습니다.

 

신사이바시 추천 호텔

 

 난바(미나미)

음식과 쇼핑을 즐기기 좋은 지역

난바는  오사카의 두개의 도심 하나로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 지역 바로 남쪽에 위치한 난바는 난바역을 중심으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최고의 레스토랑과 다양한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있는 곳이며 쇼핑몰, 부티크, 백화점, 호텔들이 가득합니다.  

 

난바 추천 호텔

 

우메다(키타)

럭셔리한 쇼핑, 레스토랑을 즐기는 좋은 지역

우메다는  오사카 북부에 위치한 도심으로 최고급 5성급 호텔들이 많이 있으며 럭셔리한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입니다.  오사카의 주요 교통 중심지인 오사카역과 우메다역이 있으며,  최고의 레스토랑과 다양한 즐길거리가 넘쳐납니다.

 

우메다 추천 호텔

 

혼마치

조용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가 많은 중심부 지역

혼마치는 신사이바스와 기타 사이의 작고 조용한 지역으로  가성비 좋은 숙소가 많습니다.  오사가의 중심에 위치한 곳이지만 조용한 곳으로 숙소와 식당외에 즐길거리는 많지 않습니다.   전철역이 가까워서 오사카의 다른 명소까지 쉽게 있습니다.  

 

혼마치 추천 호텔

 

덴노지

배낭여행객을 위한 저렴한 숙소가 있는 외곽 지역

덴노지는 오사카에서 배낭여행객들이 머물기 좋은 지역으로 난바의 남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사카의 주요 관광명소에서는 거리지만,  저렴한 숙소를 많이 찾을 있습니다. 센세카이는 레트로한 감성을 느낄 있는 곳으로 식당과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덴노지 추천 호텔

 

오사카만

커플과 가족여행객들이 조용히 지낼 있는 지역

오사카만은 가족과 연인들에게 인기있는 지역입니다.  오사카의 도심에서 전철로 20~30 거리에 있는 지역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 아쿠아리움이  있으며 저렴한 4성급 호텔들도 많이 있습니다.

 

오사카만 추천 호텔

 

신오사카

당일치기 여행객들이 지내기 좋은 지역

신오사카 지역은 오사카 신칸센의 중심으로 당일치기 여행객이나,  신칸센으로 늦게 도착하는 여행객이나 아침 일찍 출발하는 여행객이 지내기 좋은 지역입니다.    지역에는 관광명소는 없지만 중저가의 숙소는 많이 찾을 있습니다.

 

신오사카 추천 호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