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일본

일본 도쿄 여행 숙소 추천 지역별 특징, 도쿄 여행 추천 호텔

트레브 2023. 10. 21.

도쿄의 명소는 여러 지역에 넓게 펼쳐져 있고대중 교통이  갖추어져 있어서  어느 지역에 머물러도 어렵지 않게 여행할  있습니다하지만 지역에 따른 특성과 장단점은 존재합니다도쿄 대도시 지역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3 7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도쿄의  23개의 구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도쿄 숙소 추천 지역 

 

 

신주쿠 

  •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지역

신주쿠 지역에는 스트립쇼호스티스 이자카야가라오케 댄스 클럽라이브 음악 공연장 등이 있으며 대부분 가부키초라고 불리는 유흥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근처에는 작은 술집들이 늘어선 좁은 거리의  골든 가이가 있고,  아시아에서 가장  게이 유흥 지역인 신주쿠 2초메가 있습니다.

 

신주쿠  커플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신주쿠 추천 가족여행 추천 호텔

 

 

신주쿠 추천 비즈니스 호텔

 

 

신주쿠  추천 가성비 호텔

 

 

신주쿠  배낭여행 추천 호스텔

 

 

롯폰기

  •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지역

롯폰기는 도쿄에서 다양한 문화를 즐길  지역이자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있는 지역으로 전세계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레스토랑이자카야등이 있습니다.

 

롯본기 커플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롯본기 추천 비즈니스 호텔

 

 

롯본기 추천 가성비 호텔

 

시부야 

  • 쇼핑을 즐기기 좋은 지역

시부야오모테산도하라주쿠 지역은 도보로 이동할  있는 가까운 지역으로 주말에 가장 분주해지는 지역입니다하라주쿠에는 젋은이들에게 인기있는 가게와 저렴한 식당들이 있습니다.   아오야마와 오모테산도 지역은  세련된 지역으로 고급 부티크와 세련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오모테산도에는 주요 고급 패션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있으며 아오야마의 골목길에는 작은 부티크와 명판이 좋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오모테산도에는 숙박할 곳이 적지만근처 시부야에는 고급 호텔과 쇼핑몰이 있습니다.

 

시부야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시부야 추천 비즈니스 호텔

 

 

시부야 추천 가성비 호텔

 

 

시부야 배낭여행 추천 호스텔

 

 

아사쿠사 

  • 고풍스런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지역

아사쿠사는 도쿄의 다른 어떤 지역보다  에도의 분위기를  풍깁니다아사쿠사의 센소지는 사실 도쿄보다 1300 이상 오래된 곳으로고풍스러운 샛길 주변에는 대대로 내려오는 기념품 가게와 전통 음식점이 많습니다.  아사쿠사나 우에노 근처에는 전통있는 료칸들도 있습니다.  

 

아사쿠사 추천 비즈니스 호텔

 

 

아사쿠사 추천 가성비 호텔

 

긴자

  • 미식을 즐기기 좋은 지역

긴자는 고급 쇼핑 뿐만 아니라 미식을 즐길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럭셔리한 프랑스 요리에서부터 일식퓨전요리까지 즐길  있습니다.  미슐랭 별을 받은 스시가게에서부터 저렴한 라면집까지 수많은 맛집이 있습니다작은 이자카야,  세련된 칵테일 라운지일본식 디저트 가게 등도  찾을  있습니다백화점 지하의 식품매장은  한번 둘러 볼만 합니다.

 

긴자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긴자 추천 비즈니스 호텔

 

 

긴자 추천 가성비 호텔

 

 

긴자 배낭여행 추천 호스텔

 

 

에비스

  • 로맨틱한 지역

에비스는 명품 쇼핑과 식사를 즐길  있는 스타일리시한 복합단지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로 유명한 트렌디한 지역입니다에비스 가든 플레이스는 최고의 데이트 장소  하나로,  38,39층의 고층에서 멋진 전망과 함께 식사를 즐길  있는 레스토랑과  에비스 맥주 기념관도  있습니다골목에는 라멘과 야키니쿠를 즐길  있는 식당들이 많으며 골목 옆에는 다양한 바와 디자이너 부티크가 위치한 쇼핑 명소 다이칸야마가 있습니다.

 

에비스 커플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에비스 추천 가성비 호텔

 

도쿄 

  • 짧게 방문하는 여행자가 지내기 좋은 지역

도쿄에서  여행할  있는 시간이 하루나 이틀밖에 없다면 도쿄  주변에서 지내는 것을 추천 합니다도쿄역은  신칸센과 나리타공항 교통편 이용이 편리합니다도쿄역에는 많은 상점과 식당호텔까지 있으며  긴자왕궁 등도 도보로 이동할  있습니다.  도쿄 역의 야마노테 선과 마루노우치 오테마치  근처의 지하철 4 노선을 통해 도쿄의 다른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있습니다.

 

도쿄  커플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도쿄 추천 비즈니스 호텔

 

도쿄   가족여행 추천   호텔

 

 

도쿄  추천 가성비 호텔

 

도쿄 배낭여행 추천 호스텔

 

 

아카사카미쓰케

  • 교통이 편리한 지역

많은 기업의 본사가 있는 아카사카에는  쇼핑센터가 있으며 나이트 라이트를 즐길  있는 곳이지만 관광명소는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지역에는 5개의 지하철 노선이 지나가고 있어서 환승 없이 아사쿠사우에노시부야오모테산도긴자신주쿠 등의  인기 지역으로 이동할  있습니다.  많은 호텔들은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아카사카미쓰케 커플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아카사카미쓰케  가족여행 추천  호텔

 

아카사카미쓰케 추천 가성비 호텔

 

메구로 

  • 현지 분위기를 느끼기 좋은 지역

 

메구로는 도쿄 도심의 야마노테선 경계 바로 바깥에 있지만 시부야와 에비스에 빠르게 접근할  있는 지역으로 숨쉴  있는 공간과 힙스터 느낌이 있는 주거 지역입니다.  세련된 카페유기농 레스토랑빈티지 의류 매장유명  등이  휴식을 추구하는 도쿄 시민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특히 나카메구로  주변은 독특한 부티크와 트렌디한 레스토랑느긋한 분위기가 있고 메구로  주변으로는 봄에 벚꽃이 유명합니다.

 

메구로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메구로  추천 가성비 호텔

 

 

오다이바

  • 가족여행객이 지내기 좋은 지역

도쿄만의 매립지에 조성된 오다이바는 가족단위 여행객이 지내기 좋은 지역입니다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레이싱 시뮬레이터가 있는 토요타 메가웹일본 과학 미래관레저랜드와 조이폴리스와 같은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단지레고랜드와 마담 투소 왁스박물관을 등이 있습니다쇼핑몰들에게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가지 단점은 불편한 교통으로,  가족여행객들이 도심에서 지내고 싶다면 시부야 지역이 좋습니다.

 

오다이바 커플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오다이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오다이바 추천 가성비 호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