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미국

하와이 마우이 허니문,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

트레브 2022. 10. 20.

 

 

멋진 해변과 놀랍도록 아름다운 풍경, 맛있는 음식이 있는 하와이이는  오랫동안 신혼여행과 기념일 축하하기 위해 방문하는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하와이의 여러 섬에는 많은 리조트와 호텔들이 있지만 로맨틱한 허니문과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아래의 호텔과 리조트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 마우이 리조트 Hana-Maui Resort, a Destination by Hyatt Residence

북부 마우이의 한적한 곳에 위치한 낭만적인 리조트는 아름다운 방갈로와 하나만을 내려다보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많고,  웨딩 패키지도 이용할 있습니다.  리조트의 객실은 현대적이고 우아한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저녁에 바다를 보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있는 라운지 의자와 데이베드가 있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화환 만들기 클래스에도 참여할 있고  웰니스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리저브 키친 바에서 식사가 제공되는데  지역에서 나는 식재료를 이용한 메뉴를 야외좌석에서 즐길 있습니다.  

 

하나 마우이 리조트 상세시설 확인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 와일레아 Four Seasons Resort Maui at Wailea

와일레아 해변 앞에 자리잡고 있는 380 객실의 호화로운 포시즌스 리조트는 마우이 최고의 리조트 하나입니다.  로맨틱한 분위기의  리조트로  커플과 신혼여행객을 위한 스파와 성인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욕조를 갖추고 있으며 태평양의 멋진 전망이 있는 객실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스파고 바이 볼프강에서 즐기는 식사는 특별한 날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충분히  만끽할 있도록 해줍니다.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 와일레아 상세시설 확인

 

페어몬트 라니, 마우이 Fairmont Kea Lani, Maui

와일레아 해변의 27,000 대지위에 자리잡은 리조트는 마우이에서 가장 화려한 리조트 하나입니다.  스위트룸과 빌라는 매우 크고 ,  바닥에 천장에 이르는 거대한 창문과 전용 발코니가 있는 디럭스 오션 스위트가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3개의 야외수영장, 대형 피트니스 센터도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훌륭한 바와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인 닉스 피쉬 마켓에서는 로맨틱한 식사부터 하와이 요리까지 모든 것을 선택할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설은 아름다운 스파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선택할 있습니다.  

 

페어몬트 라니  상세시설 확인

 

리츠칼튼 마우이 The Ritz-Carlton Maui, Kapalua

아름다운 외딴 해변에 자리한 호화로운 리조트는 멋진 해안 경치가 보이는 인상적인 3 풀장에서부터 유기농 식사를 제공하는 반얀 트리 레스토랑을 포함한 다양한 로맨틱한 다이닝 옵션을 제공합니다.  마우이 최고의 스파로 인기 있는  500 넓이의 스파에서는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즐길 있습니다.  객실에는 가구가 딸린 발코니와 별도의 샤워기와 욕조가 있는 화려한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주방과 2개의 침실이 있는 레지던스도 선택 가능합니다.  외딴 곳에 있어서 이동을 위해서는 렌터카가 필수지만,  점이 리조트를 더욱 로맨틱한 장소로 만들어 줍니다.

 

리츠칼튼 마우이 상세시설 확인

 

안다즈 마우이 와일레아 리조트Andaz Maui at Wailea Resort - A Concept by Hyatt

모카푸 해변에 위치한 초호화 디자인 리조트는 아름다운 객실, 스위트룸, 빌라, 훌륭한 식사 옵션,  바다를 내다볼 있는 4 인피니티풀과 같은  멋진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고의 쉐프가 개발한 메뉴와 조식 서비스는 많은 이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아윌리 스파 살롱에서는 현지 전통에서 영감을 받은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대형 피트니스 센터도 인기있으며, 웨딩 패키지도 이용 가능합니다. 새해전야에는 특별한 불꽃놀이도 즐길 있습니다.

 

안다즈 마우이 와일레아 리조트 상세시설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