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니 여행 추천 명소와 추천 투어

유럽/그리스|2022. 4. 26. 15:08
반응형

산토리니는 그리스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많은 여행자들에게 각인되어 있습니다. 절벽위에 자리잡은 푸른 지붕이 있는 하얀 집들과 풍차가 만든 아름다운 풍경이 산토리니에 있습니다.  낭만적인 이곳은 아름다운 여행지입니다. 아름다움을 감상한 보트를 타고 주위를 둘러볼 있고, 해변과 고대 유적지를 방문하고그리스 요리를 즐기며 아름다운 산토리니의 석양을 감상할 있습니다.

 

유람선에서 산토리니 감상

산토리니 섬의 절벽은 거의 원형에 가까운 거대한 만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칼데라는 기원전 1600년경에 섬의 거대한 부분을 파괴한  화산의 붕괴로 만들어졌습니다.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운 절벽을 감상할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칼데라 안에서 보는 것으로 페리를 타고 항구로 도착하면서 감상할 있습니다.  아테네에서 5~8 시간 소요되는 페리 여행을 시간적이 여유가 없는 여행객은  유람선을 이용해서 칼데라를 감상할 있습니다.

짧은 에서부터, , 까지 다양한 유람선을 선택할 있습니다. 관광객들로 붐비는 여름 성수기와 초가을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미리 유람선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크로티리에서 아틀란티스 유적 관람

 

1967 고고학자들은 섬의 남서쪽 끝에 있는 유적지를 발굴하기 시작했는데 현재 에게 해에서 가장 중요한 고고학 유적지 하나로 여겨지는  유적지는 기원전 4,000년에서 기원전 3,000년사이의 정교한 문명에 의해 점령되었다는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을에는 다층 주택, 포장된 거리, 하수 시설이 있었으며, 미노아 크레타, 그리스 본토, 시리아, 이집트와의 무역의 증거가 있습니다. 

곳에서  아크로티리 사람들의  화산 폭발로 도시가 매몰되기 전에 삶을 상상해 있습니다.   투어 있어서 편리하게 방문할 있습니다.

 

운영 시간(여름철) : 수요일에서 월요일 08:30 ~ 15:30 , 화요일 휴무 , 에서 최신정보 확인가능

입장권 가격 : 12유로

 

산토리의 해변에서 물놀이

 

산토리니의 해변은 동쪽과 남쪽 해안을 따라 늘어서 있습니다.  해변의 검은 화산 모래지만, 아크로티리 발굴지 근처에 있는 레드 비치 (Kokkini Ammos) 에는 눈부신 주홍빛 모래 사장이 있습니다.  레드비치는 붐비지만 해변 근처에는 온천도 있습니다.

페리볼로스는 음악이 흘러나오는 술집과 젊은이들이 많지만, 페리사와 엑소 지알로스의 해변은 훨씬 조용합니다.  페리사의 해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미끄러운 암초지대를 지나야 하기 때문에 아쿠아 슈즈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마리 해변은  파라솔, , 탈의실, 화장실등과 같은 편의 시설이 갖춰진 해변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있습니다.  블랴다 해변의 바람모양의 응회암은 독특한 모습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활화산의 분화구 탐방

 

산토리니 주변은 여전히 화산활동이 있는 지역입니다.  20세기에만 번의 분화가 있었는데 1950년에는 산토리니 바로 서쪽에 있는 네아 카메니에서 본화가 일어났습니다.  피라의 옛항구에서 이용해서 네아 카메니에 있습니다.  섬에 상륙해서 20~30 정도 오르막길을 오르고 분화구 주변도 지나갑니다.   화산의 연기와 유황냄새를 맡을 수도 있으며,  얕은 구멍을 파서 열기를 확인할 있습니다. 

 

산토리니의 와이너리 방문

산토리니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포도원이 있으며 3700여년 전에 와인을 만들었던 증거가 발견되기도 했습니다.  

기원전 1200년전에 조성된 포도밭의 포도나무는 여전히 고대의 방법으로 재배되고 있고 포도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산토리니의 ,  와인 협동조합을 방문해서 지역와인을 맛볼 있고 와이너리를 방문할 있습니다.   투어 참여하면 이상의 와이너리를  편하게 방문할 있습니다.

 

 

산토리니의 석양 감상

 

피라에서는 해가 무렵에 성당 근처의 절벽을 따라  짧은 산책로에  많은 사람들이 모입니다. 절벽이 근처의  술집이나 레스토랑에서 음료나 음식을 먹으며  편하게 석양을 감상하는 방법도 있지만 예약이 필요할 있습니다.

산토리이의 북쪽끝에 있는 오이아 마을은 가장 좋은 일몰 전망 장소로 매우 혼합할 있습니다.  산토리니 남쪽 끝의 등대도 인기있는 일몰 전망 장소이지만 걸어서 있습니다.  

바다에서 산토리니의 일몰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루즈 어에 참가해 에게해의 짙푸른 바다에서 식사를 즐기며 석양을 감상하는 것도 멋진 경험입니다. 호텔 픽업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갤러리 방문

오이아의 므네모시네 갤러리는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갤러리로 인기 있는 석양 감상 스팟옆의 동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지역 풍경, 수공예 보석, 조각, 도자기의 예술 사진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갤러리는 키클라디치 양식의 건물로 와이너리로 사용되된 건물로 현재는 유화, 보석, 도자기, 그리고 미술 유리를 포함한 많은 유명한 그리스 화가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칼데라의 가장자리 하이킹

피라에서 오이아 하이킹 코스는 칼데라의 가장자리를 따라 걸을 있는 하이킹 코드로 편도 12km 하이킹 구간으로  2.5시간이 소요되지만 멋진 경치를 찍기 위해 계속 멈추면 5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피라에서 시작하여 피로스테파니와 이메로비글리를 지나 오이아까지 가는 동안 개의 상점이나 식당만 있는 시골길을 걷게 됩니다. 하이킹을 위해 운동화를 준비하는 것이 좋지만 샌들을 신고 하이킹을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오이아에서 피라쪽으로 걸을 수도 있지만 오이아에서 하이킹을 마치는 것이 훨씬 멋진 풍경을 있습니다.

 

 

반응형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