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아랍에미레이트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여행 숙소 추천 지역과 두바이 여행 추천 호텔, 리조트

트레브 2023. 11. 25.

진주 양식을 하던 어촌이었던 두바이는 지구상에서 가장 현대적인 대도시로 바뀌었고 아랍에미리트에서 가장  도시입니다장거리 비행의 중간 기착지로 많이 이용되는 두바이는  자체로 많이 매력이 있습니다.  사막과 수크에서는 아라비아의 매력을 느낄  있고대형 쇼핑몰과 호텔워터파크 등에서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즐길  있습니다.

공항에서 두바이 마리나까지  40km 길이는 도시는 훌륭한 지하철로 연결되어 있고 모든 가격대의 호텔들이 있고고급스러운 호텔은 가성비가 좋습니다.

<두바이 숙소 추천 지역> 

 

두바이 크릭 Dubai Creek

두바이 크릭은 두바이에서 가장 역사적인 지역  하나로 전통 수상 택시 승강장이 있으며 선상 레스토랑이 많습니다두바이 크릭의 가장자리를 따라 위치한 호텔들은 다양한 경치를 제공하며 공항에서 15분도  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경유시에 잠시 머무르기에도 좋습니다두바이의 모든 해변쇼핑몰과 메트로로 연결되어 있어서 이동이 편리합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리조트

 

추천 비즈니스 호텔

 

가족여행 추천 레지던스 호텔 리조트

 

추천 가성비 호텔

 

 파히디와  세프지역  Al Fahidi & Al Seef

 파히디와  세프지역은 재건된 지역이지만  낭만적인 명소입니다진흙벽돌로 지어진 건물 안에 게스트하우스까페갤러리박물관등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세프는 오래된 아랍 시장을 재현한 곳으로 진흙 벽돌로 만든 상점과 까페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두바이와 공항을 연결하는 메트로에서 1km 떨어져 있으며 버스 정류장도 가까워서 쉽게 이용할  있습니다.   

 

추천 부티크 호텔 리조트

 

 

추천 가성비 호텔

 

 

부르 두바이와 부르 주만  Bur Dubai & Bur Juman

  • 관광명소 방문하기 좋은 지역
  • 처음 방문하는 여행객이 편리하게 지낼 수 있는 지역

 

부르 두바이와 부르 주만은 두바이가 고층 건물숲으로 변하기 전의 역사와 매력을 간직한 지역입니다부르 두바이에는 230년된 요새 안에  많은 모스크와 전통 시장 그리고 매력적인 두바이 박물관이 자리하고 있습니다부르 주만에는 훌륭한 쇼핑몰,  친숙한 패스트푸드 매장가성비 좋은 호텔들이 있습니다메트로로 해변쇼핑몰공항으로 쉽게 이동할  있으며 버스 정류장도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리조트

 

가족여행 추천 레지던스호텔리조트

 

추천 가성비 호텔 리조트

 

다운타운과 비즈니스 베이 Downtown & Business bay

  • 쇼핑을 즐기기 좋은 지역

 

두바이의 다운타운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버즈 칼리파와 지구상에서 가장  건물인 두바이몰이 자리하고 있으며 두바이 크릭과 연결되는 두바이 운하로 양분되어 있습니다비즈니스 베이에는 고급 호텔아파트오피스 빌딩 등이 밀집되어 있습니다메트로로 두바이와 다른 지역과 공항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리조트

 

가족여행 추천  호텔 ,리조트

 

미나 세야히 해변과 두바이 미디어 시티 Mina Seyahi Beach & Dubai Media City

미나 세야히 해변과 두바이 미디어 시티는 세계적인 리조트들이 즐비하며  주메이라  모노레일  역이 있습니다.   지역은 주메이라 비치 레지던스 지역두바이 마리나지역과 트램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메트로로 두바이의 다른 지역과 공항과 연결됩니다.

 

커플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리조트

 

가족여행 추천 호텔 리조트

 

두바이 마리나 Dubai Marina

  •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지역

두바이 마리나는 고층 아파트와 호텔로 가득하며 매력적인 비스트로나이트클럽그리고 술집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트램은 주메이라 비치 레지던스 지역의 모든 카페와 상점들을 연결하고 두바이의 다른 지역공항은 메트로로 연결됩니다.

 

커플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리조트

 

가족여행 추천 레지던스 

 

주메이라 비치 레지던스 Jumeirah Beach Residence (JBR)

  • 가족여행객이 지내기 좋은 지역

주메이라는 두바이의 길게 뻗은 도시 해안선의 이름으로 주메이라 비치 레지던스는 두바이 마리나에 의해 만들어진 인공섬에 자리잡은 고급 주택지역입니다.  아름다운 해변수상 스포츠환상적인 비스트로부티크,  최고급 호텔과 리조트를이 자리잡고 있습니다트램은  지역을 순환하며두바이 마리나와 연결됩니다.  두바이와 다른 지역과 공항은 메트로를 이용해서 이동할  있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가족여행 추천 호텔 리조트

 

 주메이라  Palm Jumeirah Island

  •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지역

세계적으로 유명한  주메이라 섬은 야자수 모양으로 펼쳐진 섬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화려하고 비싼 호텔과 리조트가 있지만 다른 시설은 거의 없습니다.  고층 건물들로 이루어진 독특한 디자인의 섬을 감상하려면 헬리콥터 투어를 이용해야 합니다.

 

커플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 리조트

 

가족여행 추천 호텔리조트

 

데이라 Deira

데이라는 공항과 가까운 편리한 주거 지역이지만 다른 두바이의 명소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관광객들이 이용할  있는 편의시설과,  향신료 시장들을  갖추고 있으며 현지인과 외국 노동자들이 주로 거주하는 지역입니다.   노선의 메트로의 두바이의 다른 지역과 공항을  연결합니다공항에서 가깝고 저렴한 숙소도 많이 있어 환승 경유  잠시 머물기에도 좋은 지역입니다.

 

커플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레지던스

 

추천 가성비 호텔

 

두바이 국제 공항 주변

두바이 국제 공항은 세계적인 허브공항으로 환승을 위해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많습니다두바이 공항은 데이라와 두바이 크릭까지 택시나 지하철로 15 정도 소요됩니다.  비행기가 이른 새벽에 출발하거나늦은 밤에 도착할 경우 이용할  호텔들이 공항 근처에 많은 있으며 방음이  되어 있으며 24시간 공항 교통편을 제공하는 곳도 많습니다.  공항 호텔의  도보 거리에는 레스토랑과 쇼핑할  있는 것이 거의 없기 때문에 호텔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추천 럭셔리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두바이의 치안

두바이내의 모든 지역은 안전한 편이지만 일반적인 예방 조치는 필요합니다.  혼잡한 시장과 지하철등에서는 소매치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무슬림 국가이기 때문에 공공장소에서의 음주와 노출이 심한 옷차림은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