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여행 숙소 추천 지역별 특징과 추천 호텔

아메리카/미국|2022. 4. 21. 20:36
반응형

 

열대기후의 마이애미는 뜨거운 햇살,   모래사장,  화려한 나이트 라이프,  쇼핑, 아트 데코 건축,  다양한 문화의 융합으로 유명합니다마이애미의 메트로폴리탄 지역은 내륙의 마이애미 시티와 분리된 섬인 마이애미 비치에 걸쳐 있는 여러 지역으로 구성됩니다.

 

마이애미 다운타운 Miami Downtown

  •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지역

 

마이애미 다운타운은 19세기 말에 도시가  시작된 곳으로 마이애미의 행정과 문화의 중심지로 고층건물과 콘도들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페레스 미술관 마이애미, 필립 패트리샤 프로스트 과학 박물관,  마이애미 역사 박물관과 같은 주요 박물관이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마이애미 어린이 박물관과 정글 아일랜드는 가까운 왓슨 섬에 있습니다.  마이애미 항구는 크루즈선의  주요 허브로 많은 크루즈선이 기항하며, 마이애미 건너의 브릭켈은 금융중심지로 고급 비즈니스 호텔들이 많이 있습니다.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숙소

 

추천 가성비 호텔

사우스 비치 South Beach

  •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지역
  • 가족 여행객이 지내기 좋은 지역
  • 쇼핑하기 좋은 지역

 

사우스 비치는 마이애미를 대표하는 해변지역입니다.  트렌디한 나이트라이프 , 오션드라이브의 산책로,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 세계에서 가장 아트 데코 건축 컬렉션,  플로리다의 최고의 해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행자 전용도로인 링컨로드는 인기있는 쇼핑구역이고, 에스파뇰라웨이는 스페인 테마의 레스토랑과 부티크가 모여 있습니다. 볼프소니언-FIU 박물관과 바스 아트 뮤지엄,  홀로코스트 메모리얼과 같은 명소도 있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코코넛 그로브 Coconut Grove

  • 쇼핑하기 좋은 지역

 

코코넛 그로브는 1870년대에 비하마 이민자들에 의해 설립된 지역으로 오크나무가 늘어선 거리, 부티크, 갤러리,훌륭한 레스토랑, 까페등이 많이 있으며,  베이프런트 마리나는 도시 최고의 쇼핑지역 하나입니다.  매년 열리는 코코넛 그로브 예술제, 카리브해 스타일의 카니발과 같은 인기 있는 행사가 열리고  바나클 국립 공원, 캄퐁 열대 식물원, 비스카야 박물관 가든과  같은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코코워크와 메이페어 그로브는 인기있는 쇼핑몰입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추천 가족여행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윈우드 Wynwood

윈우드는 마이애미 북쪽으로 3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창고지역이지만 현재는 사우스 플로리다의 예술 중심지로 탈바꿈했습니다. 야외 그래피티 박물관인 윈우드 월즈에서 벽화와 거리 예술이 현재 동네 전체를 아우르고 있으며 현재  70 이상의 미술관이 있고, 고급 레스토랑과 바도 있습니다. 올리버 갤러리, 아르 누보 갤러리, 베이크하우스 아트 콤플렉스와 같은 인기있는 갤러리가 있으며  마이애미 셀카 박물관, 그래피티 박물관, 루벨 박물관, 그리고 마굴리스 컬렉션 웨어하우스 등과 같은 박물관이 있습니다.

 

가족여행 추천 호텔

 

코럴 게이블 Coral Gables

  • 로맨틱한 지역

코럴 게이블은 독특한 역사적인 지역으로 럭셔리한 지중해 테마로 1920년대에 건설되었습니다. 현대적인 부티크와 고급 레스토랑, 그늘막 거리, 스페인 스타일의 등이 있습니다. 지역 최고의 명소는 빌트모어 호텔과 분수가 많은 베네치아 등이 있으며 마이애미 대학교 캠퍼스에는 로위 미술관이 있습니다. 무료 코럴 게이블 트롤리는 더글러스 메트로레일 역에서 폰스 리온 대로를 따라 플라글러 스트리트까지 운행됩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리틀 하바나 Little Havana  오버타운 Overtown

 

마이애미 다운타운에서 서쪽으로 3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리틀 하바나는 마이애미 히스패닉 문화의 주요 중심지입니다. 쿠바 이민지의 주요 거주지로 SW 8번가와 칼레 오초를 따라 라틴 스타일의 까페, 레스토랑, 상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리틀 하바나의 숙박시설은 주로 임대 아파트와 저렴한 모텔들이 많지만 라이프 하우스는 리틀 하바나는 이지역의 가장 인기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오버타운은 19세기 후반부터에서 20세기 중반까지 상업과 오락의 중심지였던 곳으로  마이애미 흑인 공동체의 역사 중심으로 블랙 아카이브 히스토리 리릭 극장과 같은 명소가 있습니다.

 

추천 가족여행 호텔

 

미드 비치 Mid-Beach

 

마이애미 비치의 미드 비치는 24번가에서 노스 비치까지 대서양 해안을 따라 이어져 있으며, 럭셔리한 리조트, 칵테일 , 까페한 즐비한  4.8km길이의 해변입니다.  퐁텐블로와 같은 역사적인 리조트와 많은 고급 레스토랑이 있는 지역입니다. 사우스 비치보다 편안한 분위기로 마이애미 비치의 최고의 레스토랑, 나이트 라이프, 명소의 접근이 편합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추천 호스텔

 

비스케인  Key Biscayne

 

비스케인은 리켄배커 코즈웨이를 통해 마이애미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호텔과 렌트 아파트등의 이곳의 거주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버지니아 비치 파크, 마이애미 시쿼리움과 같은 명소가 있고 마이애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인 크랜던 파크 비치등이  있습니다.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마이애이 모던 디스트릭트 MiMo 리틀 하이티 Little Haiti

  • 쇼핑하기 좋은 지역

 

다운타운에서 북쪽으로 6.5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MiMo 구역은  비스카인 대로를 따라 대략 NE 50th Street에서 NE 77th Street까지 이어집니다. 이곳에는 베가본드등과 같은 최고의 부티크 호텔들, 블루칼라와 같은 레스토랑들이 있으며 미드 센츄리 스타일의  멋진 건축물을 있습니다.  근처의 리틀 하이티는 화려하고 컬러플한 지역으로 카리브해 문화를 경험할 있습니다.

 

추천 가성비 호텔

 

노스 비치 North Beach , 서프사이드 Surfside , 하버 Bal Harbour

  • 가족 여행객이 지내기 좋은 지역

 

마이애미 비치의 북쪽 절반은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이 있고 서핑을 즐길 있는 지역은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지역으로 비치프론트 패스웨이로 연결되어 있으며 자전거 전용도로도 갖추고 있습니다.  노스비치는 사우스비치와  가까워서 쇼핑과 나이트 라이프에 쉽게 접근하기 좋습니다.  노천 콘서트를 위한 미드 센츄리 스타일의 원형 극장인 노스 비치 밴드쉘과  그늘진 산책로가 있는 해변가 녹지 공간인 노스 비치 오션사이드 파크가 있습니다. 서프사이드는 해변의 고급 주택가  지역으로  상점과 레스토랑으로 가득 있으며 매우 걷기 좋은 지역입니다. 하버는 고급 쇼핑과 유명인사들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로 고급 주거지역으로 자연 그대로의 해변, 최고급 식당, 호화로운 숙박시설들을 찾을 있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마이애미에서 피해야 우범지역

마이애미의 범죄율은 많은 줄어들었으며 마이애미의 대부분의 지역들은 동안에는 안전하며 코랄 게이블과 코코넛 그로브는 마이애미에서 가장 안전한 지역입니다.  바닷가 지역은 상당히 안전하지만 늦은 밤에는 혼자 다니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타운, 리틀 하이티, 윈우드, 리틀 하바나 지역은 다른 지역에 비해 범죄율이 높기 때문에  밤에는 특히 조심해야 하며, 혼자 다니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중에는 도난 우려가 있기 때문에 귀중품을 모래위에 방치해서는 안됩니다.

 

반응형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