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미국

로스앤젤레스(LA) 숙소 추천 지역별 특징, 로스앤젤레스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3. 11. 18.

로스앤젤레스는  독특한 특색을 지닌 지역들로 이루어진 거대한 도시입니다.  LA 에서 즐길  있는 곳은 도심에 교외에 퍼져 있기 때문에 지내지 좋은 곳을 한곳만 선택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로스앤젤레스는 해변고급 쇼핑유명인시가 자주 나타나는 지역미술관나이트 라이트음식 등을 즐길  있는 지역의 있으며 고급 호텔들도 특정 지역에 집중되어 있지 않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대부분의 지역에서 저렴한 호텔에서부터 럭셔리 호텔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호텔을 찾을  있습니다.  

 

할리우드 Hollywood

  • 처음 방문하는 여행자가 지내기 좋은 지역
  •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지역

할리우드는 로스앤젤레스를 처음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지내기 좋은 지역이며,  대중교통이 편리해서 차를 렌트할 계획인 없다면  지역이 좋은 선택입니다.  할리우드는 1920년대부터 영화 산업과 함께  왔던 곳으로 현재는  이상 영화가 만들어지지 않지만할리우드 대로 주변에는 LA에서 가장 상징적인 술집식당영화와 관련된 볼거리들로 가득  있습니다.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Walk of Fame) 에는 영화, TV, 라디오연극음반계의  스타들의 이름이 새겨진 별이 있습니다.  할리우드 왁스 박물관기네스 세계 기록 박물관마담 투소 할리우드는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명소입니다돌비극장은 매년 아케데미 시상식이 열리는 곳입니다그리피스 공원과  그리피스 천문대에서는 유명한 할리우드 간판을 조망하기 좋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 여행 추천 호텔

 

추천 호스텔

 

웨스트 할리우드 West Hollywood

  •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지역
  • 쇼핑을 즐기기 좋은 지역

 

베벌리힐스와 할리우드 사이에 위치한 웨스트 할리우드는 관광명소가 많지 않지만 지내기 좋은 지역입니다나이트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지역으로 많은 레스토랑과 상점도 있습니다산타모니카 대로에는 많은 게이바와 댄스클럽이 있습니다.

 

West Hollywood Design District 에는 많은 갤러리가구 디자이너 패션 부티크가 있으며 동쪽으에는LA에서 가장 트렌디한 쇼핑 거리인 멜로즈 애비뉴가 있습니다 지역은 아직 메트로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지 않지만버스가 웨스트 할리우드를 가로질러 운행하고 있습니다.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 여행 추천 호텔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비벌리 힐스 Beverly Hills

로데오 드라이브의 고급 쇼핑 거리가 있는 비벌리 힐스는 부와 럭셔리의 상징입니다몇몇 랜드마크 상점을 구경하거나비벌리 윌셔나 비벌리 힐스 호텔과 같은 상징적인 호텔에서 비싼 식사나 칵테일을 먹는  외에는 볼거리가 많지 않습니다로데오 드라이브 워크 오브 스타일은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패션 버전이며팰리 미디어 센터는  지역의 유일한 박물관입니다베벌리 가든스 파크에는  전기 분수대와 베벌리 힐스 간판이 있습니다.  비벌리 힐즈 트롤리를 이용하면  지역의 주요 명소를 40 동안 무료로 둘러볼  있습니다.   지역에는 메트로가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다운타운 Downtown 

 

LA 역사적인 중심지인 다운타운은 금융과 상업의 중심지로 도시 최고의 박물관,   인기 있는 식당힙한 바들로 가득한 고층빌딩이 숲을 이루고 있는 지역입니다 푸에블로  로스엔젤레스는  도시에서 가장 오랜된 역사지구이며  북쪽에는 활기찬 차이나 타운이  남쪽에는 리틀 도쿄가 있습니다.

역사적인 브로드웨이 극장가에는 1910년에서 1931 사이에 지어진 12개의 영화관이 있습니다.  다른 명소로는 현대 미술관브로드 미술관프랭크 게리의 월트 디즈니 콘서트 그래미 박물관,  LA 상징적인 아트 데코 시청이 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이 중에는 다운타운해 위치한 곳이 많습니다.  다운타운은 메트로와 도시 교통의 중심이에서 대중교통 이용이 편하지만,  해변가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밤에는 한산합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베니스 Venice

  • 쇼핑을 즐기기 좋은 지역

 

베니스에 머무는 가장  이유는 해변 때문입니다.   가지 볼거리맛있는 음식그리고 샵도 많이 있지만 넓은 모래사장과 보드워크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2.5마일의 베니스 비치 보드워크는 문신 가게마리화나 가게노점상,  많은 거리 공연자들의 공연을   있습니다스케이트 댄스 플라자와  바디빌더들이 가득한 야외 체육관인 머슬비치도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윈드워드 애비뉴엔  멋진 중고품 가게레스토랑커피숍골동품 가게갤러리등이 있습니다.  이곳의 중급 호텔은 LA 다른 지역에 비해 비싼편입니다.  산타모니카 부두와 베니스 비치를 걸어서 쉽게   있지만많은 버스들이 운행하고 있습니다.  베네치아의 일부 지역은 밤에 안전하지 않을  있으며어두워진  해변을 걷는 것은 많은 지역에서 불법입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 호스텔

 

샌타모니카 Santa Monica

  • 처음 방문하는 여행자가 지내기 좋은 지역
  • 가족 여행객이 지내기 좋은 지역

 

샌타모니카는 해변도시로  많은 레스토랑과 쇼핑을 즐길  있는 곳이 많고 부두에 있는 놀이공원해변팰리세이즈 공원의 절벽과 같은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명소들이 많습니다.  부두 옆에는 샌토모니카 버전의 머슬비치도 있으며자전거스케이트서핑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샌타모니카 바로 북쪽에 있는 퍼시픽 팰리세이즈에는 임스 하우스 Eames House,  로저스 주립 역사 공원 Will Rogers State Historic Park, 그리스와 로마 유물로 가득한 게티 빌라가 있습니다샌타 모니카는 메트로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지만여기서 LA 다른 지역까지 이동하기에는 시간이 많이 걸릴  있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추천 호스텔

 

말리부 Malibu

 

말리부는 샌타모니카에서 서쪽으로 19km 정도 떨어진 곳에 영화배우와 유명 인사들에게 인기 있는 외딴 저택이 많이 있습니다.  주마 해변레오 카리요 주립 공원서프라이더 비치로 알려진 말리부 라군 주립 해변의 명소가 있으며 아담슨 하우스와 말리부 라군 박물관도 인기 있는장소입니다.  내륙의  말리부 크릭 주립 공원에는 등산로와 폭포가 있습니다.  말리부에는 훌륭한 레스토랑이 많이 있고태평양의 멋진 경치를 즐길  있는 레스토랑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말리부에는 호텔은 많지 않고  2,3성급 호텔도 상당히 비싼편입니다.  LA 여행  데이트립으로 한번 방문해 볼만한 하지만,  이곳에서 숙소를 정하는 것은 불편할  있습니다.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미라클 마일 Miracle Mile

 

미라클 마일은 로스앤젤레스 도심의  페어팩스 애비뉴와 하이랜드 애비뉴 사이의 윌셔 대로의  구간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름은 1930년대 부동산 붐을 겪었던 아트 데코 전성기 시절 유래한 이름입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  아카데미 박물관 , 브레아 타르  박물관페테르센 자동차 박물관크래프트 컨템포러리 미술관과 같은 다양한  미술관과 박물관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숙소는 많지 않습니다.

추천 호텔

킴튼 호텔 윌셔 Kimpton Hotel Wilshire

 

 

샌피드로 San Pedro

 

샌피드로는 원래 노동차 계층의 주거지였던 곳이지만 새로운 새로운 워터프런트 개발로 인해 젠트리피케이션이 진행되고 있는 지역입니다.   지역의 주요 명소는  위에  있는데  로스앤젤레스 해양 박물관전함 USS 아이오와 박물관, SS 레인 빅토리이 있습니다포인트 페르민 공원은 포인트 페르민 등대와 포트 맥아더 박물관이 있는 곳으로 LA 최남단입니다주말에 무료로 이용할  있는 샌티드로 트롤리는 인근 주요 명소( 30 간격주말 12:00 ~ 18:00) 운행합니다이곳의 숙박시설은 대부분 저렴한 모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A  다른 지역과는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하기 때문에 , 차를 렌트하지 않을 경우에는 이곳에 숙소를 정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추천 호텔

 

 

롱비치 Long Beach

 

롱비치는 LA 다운타운에서 남쪽으로 40km 떨어진 항구도시로 멋진 레스토랑과즐길만한 해변이 있습니다.  아트 데코 유람선아쿠아리움 오브 파시픽롱비치 미술관라틴 아메리카 미술관이스트 빌리지 예술 지구에 있는 태평양  민족 예술 박물관과 같은 명소가 있습니다. 11월에서 3워에서 고래 관찰도   있습니다.   개의 대형 쇼핑몰이 있어서 쇼핑객들도 많이 방문합니다롱비치는 메트로로 연결되어 있지만거리 때문에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불편할  있습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

 

패서디나 Pasadena

 

패서디나는 LA 다운타운에서 북쪽으로  19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공과대학교가 위치한 곳입니다패서디나는 매력적인 오래된 건물레스토랑상점들흥미로운 박물관과 갤러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올드 패서디나에  남동쪽 5km 떨어진 곳에 있는 헌팅던 도서관은  미술관식물원정원을 포함하고 있어서 방문객들에게 인기 많은 장소입니다패서디나는 메트로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어  LA 다운타운으로 가기는 편리합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버뱅크 Burbank

 

버뱅크는 LA 다운타운에서 북쪽으로 19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페르난도 계곡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195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 많은 영화  TV 스튜디오가 버뱅크로 이전했으며오늘날에는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의 투어와  유니버설 시티의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의 테마 파크 체험으로 가장  알려져 있습니다글렌데일에 있는 포레스트  메모리얼 파크는 험프리 보가트마이클 잭슨엘리자베스 테일러,  많은 다른 영화배우들이 잠들어 있는 곳입니다.   버뱅크와  대부분은 메트로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지만차로 이동하는 것이  훨씬  편리합니다.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가성비 추천 호텔

 

애너하임 Anaheim

 

애너하임은 LA 다운타운에서 남동쪽으로 25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테마파크  하나인 디즈니랜드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의 대부분의 호텔들은 디즈니랜드를 이용하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가까운 곳에 Knott’s Berry Farm  Adventure City  같은 테마파크도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명소입니다.  애너하임에서 대중교통으로 LA  가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차를 이동하는 것이 조금  빠릅니다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호텔

 

가족여행 추천 호텔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로스앤젤레스에서 피해야 우범지역 

할리우드, 베벌리힐스, 산타모니카 같은 대부분의 관광지역은 안전하지만  스키드로 (Skid Row) 지역은 노숙자가 많은 지역으로 피해야 합니다.  캘리포니아의 다른 많은 도시들처럼다운타운, 할리우드, 베니스산타 모니카에도 많은 수의 노숙자들이 있기 때문에 밤에는 조심하고 혼자 돌아다니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