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태국

태국 방콕에서 방문해야 할 인기 관광 명소와 추천 일정

트레브 2022. 4. 2.

관련글
방콕 날씨와 방문하기 좋은 시기
방콕의 공항 교통
뱡콕의 대중 교통
방콕 관광 명소
방콕 추천 음식
방콕의 지역별 특징과 추천 호텔
방콕 여행 기초 정보, 여행 경비 계산과 준비물

 

방콕의 중심부에 있는 라타나코신(Rattanakosin) 지역은 "올드 시티" 불리는 곳으로 그랜드 팰리스와 많은 사원들이 있습니다거대한 정원이 있는 궁전과 태국의 가장 성스러운 사원인  프라 카우 (Wat Phra Kaew) 있어 관광객들이 가장 방문한 지역 입니다  (Wat Pho),  아룬 (Wat Arun) 근처에 있습니다입장료는 사원에 따라 다르며적절한 복장이 필요합니다 (짧은 바지샌들 불가). 담넉 사두억(Damnoen Saduak ,매일) 암파와( Amphawa ,주말) 있는 수상시장은  방콕에서 매우 인기 있는 당일 치기 여행지로 관광객은 운하를 따라 보트를 타고 시장을 구경하고 구매할  있습니다

 

 방콕에는 즐길  있는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투어가 있습니다. 툭툭 투어 부터 자전거 투어운하 보트 투어까지 방콕의 인기있는 곳에서부터  사람들이 많이 가지 않는 곳까지 다양한 곳을 다양한 방법으로 여행할  있습니다.  방콕에는 많은 스파와 마사지 샵이 있습니다.  고급 스파는 온천과 같은 화려한 시설을 갖추고 있고 저렴한 스파는 간단하게 마사지를 즐길  있습니다쇼핑몰 인근의 저렴한 마사지 샵의 발마사지는 보통 290 바트 정도입니다.  방콕에는 많은 대형 쇼핑 센터가 있으며  주변 골목에는 의류기념품등을 판매하는 수많은  상점이 있습니다시암 파라곤, MBK 센터, 시암 디스커버리, 터미널 21 21 등이 인기 있는 쇼핑몰입니다.  가장 유명한 전통시장으로는 짜투짝 주말 시장이 있습니다.  

 

 

방콕 추천 명소

 프라깨우 Wat Phra Kaew 왕궁

왕국은 방콕에서 가장 중요한 하나의 명소로  1782년에 지어졌으며 1925년까지 태국 왕실의 공식 거주지였습니다왕은 현재 두싯궁에 거주하고 있지만왕궁은 여전히 왕실 의식이나 국가 행사와 같은 공식적인 행사에 사용되고 있습니다왕궁은 여러 개의 화려한 건물정자마당 관리된 정원으로 이루어진 커다란 복합 건물로 볼거리가 많습니다왕궁에서 가장 중요한 건축물  하나인  프라깨우는 유명한 에메랄드 부처님을 모시고 있어서 태국에서 가장 신성한 불교 사원으로 여겨집니다왕궁은 혼자서도 관람할  있지만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가이드 투어에 참여 할수  있습니다.

입장료 :  500฿

운영시간 : 매일 : 오전 08:30 ~ 오후 03:30

관람시간 : 2~3 시간

 

 

  wat pho

왓포는 왕궁 바로 남쪽에 있는  와불상이 있는 사원입니다.  높이가 15미터길이가 46미터나 되는 거대한  불상이 있으며 대법전에는 외벽을 따라 394개의 황동불상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포는 태국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왕실 사원  하나로 여겨지는 6개의 사원  하나입니다.  이곳은 태국 최초의 공립 대학이었고 태국 전통 마사지의 발상지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입장료 :  200฿

운영시간 : 매일 : 오전 08:00 ~ 오후 06:30

관람시간 : 1 시간

 

 아룬 wat arun

 포에서   건너편에 위치해 있다방콕에서 가장 중요한 사원  하나로  아름답고멋진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포에서  아룬으로 가기 위해서는Tha Thien Pier 에서차오프라야 강을 건너는 페리보트를 THB 4  탑승할  있습니다.

입장료 :  50฿

운영시간 : 매일 : 오전 08:30 ~ 오후 06:00

관람시간 : 30~ 1 시간

 

 

 사켓 wat saket

 사켓은 뛰어난 금빛 탑으로  유명한 아유타야 시대의 불교 사원입니다왕궁에서 동쪽으로  2.5km 떨어진 곳에 있는 80미터 높이의 인공 언덕 위에 자리잡고 있는 사원의  꼭대기에  올라가서 방콕의 멋진 경치를 사방으로 감상할  있습니다왓사켓 근처에는 BTS MRT 역이 없기 때문에 택시나 그랩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입장료 :  50฿

운영시간 : 매일 : 오전 07:30 ~ 오후 07:00

관람시간 : 시간

 

 

 수트 테파람 / 자이언트 스윙 Giant Swing

왕궁과  사케 사이에 위치한  수타트 테파람은 방콕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 사원  하나이자 최고 등급의 사원  하나입니다사원 밖에는 높이 21미터가 넘는 자이언트 스윙이 있습니다.   브라만 추수감사절 행사 동안젊은이들은 그네를 타고 24미터 상공까지 올라가 그들의 이빨로 은화 봉지를 잡으려고 시도 했었지만  위험해서  1932년에 폐지되었습니다.

입장료 :  100฿

운영시간 : 매일 : 오전 08:30 ~ 오후 09:00

관람시간 : 30 ~ 1 시간

 

 

 톰슨 하우스 Jim Thompson House

 톰슨 하우스는 시암 지역에 위치한 박물관으로  50~60년대에 태국의 비단 산업에 공헌한 미국인 사업가  톰슨의 인상적인 동남아 미술품 컬렉션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입장료 :  200฿

운영시간 : 매일 : 오전 9:30 ~ 오후 06:00

관람시간 :  1 시간 ~ 2시간

 


에라완 사원 Erawan Shrine

에라완 사원는 방콕에서 가장 인기 있는 힌두 사당  하나입니다금박을 입힌 프라 프롬의 동상에 향초과일을 바치는 신도들을    있습니다프라 프롬(Pra Phrom) 힌두교의 창조의  브라만의 태국식 표현이다.

에라완 사원는 BTS 치트롬  근처의 번화한 상업지역에 있어서 쇼핑 중에  이곳에 들를  있습니다이곳에서는 태국 전통 무용 공연을 종일 관람할  있습니다.

 

 

방콕예술 문화센터  Bangkok Art & Culture Centre

방콕 예술 문화 센터(BACC) 10 규모의 건물로 다양한 작품을 무료로 감상할  있는 현대 미술 센터이다.  미술관카페서점공예품 가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방콕예술 문화센터  MBK 쇼핑 센터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국립 경기장 BTS역을 통해 접근이 가능하며 시암 지역에서 쇼핑하는 동안 방문하기 좋습니다.

입장료 :  무료

운영시간 : 화요일에서 일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관람시간 :  2 시간 ~ 3시간

 

 

에라완 박물관  The Erawan Museum

250높이 29m, 길이 39m  머리 코끼리의 거대한 청동상이 전시되어 있는 박물관은 BTS 수쿰빗 라인의 종착역인 삼롱역에서 택시/그랩을 타고   있습니다 박물관은 아시아의 4 종교(상좌부 불교/힌두교/대승불교/예수교) 중심으로 삼아 만들어진 역사 박물관으로 태국의 잊혀져가는 태국 역사와 전통을 젊은이들에게 각인시키고 지키기위하여 본인의 사유재산을 들여 만든 역사 박물관입니다.  방콕에서 평범하지 않은 것을 찾는다면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입장료 :  400฿

운영시간 : 매일 : 오전 9:00 ~ 오후 07:00

관람시간 :  1 시간 ~ 2시간

 

 

방콕 추천 투어

방콕 렛츠 릴렉스  패키지 : 765 ฿

방콕 씨라이프 오션월드+ 마담투소 입장권 : 1161 ฿

키자니아 방콕 입장 : 550 ฿

방콕  파워 마하니콘 스카이워크 입장권 : 490 ฿

무에타이 라이 : 750 ฿

방콕 시암 니라밋  : 1,200 ฿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 950 ฿

태국 수상시장 일일 투어(한국어가이드) : 1335 ฿

에라완 티룸 애프터  : 625 ฿

아유타야 일일 투어 : 1059 ฿

 

방콕 3 추천 일정

첫째 :  차오프라야 페리  왕궁과  프라깨우        차이나타운  카오산로드

둘째 짜뚜짝 마켓  쇼핑몰( Central World, Siam Paragon –짐톰슨 하우스-아시아티크

셋째 :  수상시장  룸피니 파크   사켓  or 아유타야 일일 투어

 

관련글
방콕 날씨와 방문하기 좋은 시기
방콕의 공항 교통
뱡콕의 대중 교통
방콕 관광 명소
방콕 추천 음식
방콕의 지역별 특징과 추천 호텔
방콕 여행 기초 정보, 여행 경비 계산과 준비물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