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미국

하와이 호놀룰루 숙소 추천 지역별 특징과 하와이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3. 11. 12.

 

오아후 섬의 남쪽해안에 위치한 호놀루루는 하와이의 유일한 대도시입니다.  호놀룰루는 하와이에서 가장 큰 도시이지만,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명소는 와이키키 주변이나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호놀룰루는 여러 지역으로 나뉘는데, 각각의 지역은 독특한 느낌이 있습니다.

 

 

호놀룰루의 각 지역별 특징

 

와이키키(Waikiki)

 

1800년대 하와이 왕족들의 휴양지였던 와이키키는 하와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중 하나입니다.  하와이 호텔의 2/3 가 오아후 섬에 있는 그 중 대부분은 와이키키에 있습니다. 와이키키에는 고층 콘도와, 다양한 호텔 그리고 아파트가 밀집한 지역입니다.  원래는 육지였던 와아키키는 인공 운하로 인해 거의 섬처럼 되었습니다.  

와이키키는 해변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는데,   카하노모쿠, 포트데루시, 그레이스, 와이키키, 쿠히오의 5개 해변이 있습니다.  와이키키 해변은 서핑의 발상지이며  모든 해변에서 서핑, 패들보드, 스노클링, 전통적인 아웃리거 카누등과 같은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 좋습니다.

세계 수준의 해변 외에도 아쿠아리움, 매주 금요일밤의 불꽃 쇼, 다양한 음식, 고급 쇼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알라 모아나(Ala Moana)

 

와이키키에서 운하 건너편 북쪽은 쇼핑과 백사장으로 유명한 알라 모아나 지역으로 많은 명품 샵, 패션 부티크, 상점들이 있습니다.  알라 와이 센터는 4개 층에 350여 개의 상점과 레스토랑이 산재해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야외 쇼핑 센터입니다.  알라 모아나 공원 앞에는 긴 백사장이 펼쳐져 있으며  매직 아일랜드 라군에는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작은 해변이 있습니다.   

 

다운타운 (Downtown)

 

호놀룰루 다운타운 호놀룰루의  역사적,정치적 중심입니다. 다운타운에는 미션하우스, 워싱턴플레이스, 리리우오칼라리 여왕의 집 등과 같은  호놀룰루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들이 있습니다.

머천트 스트리트는  여러가지 건축양식의 19세기 중반의 건물들이 있고, 예술 지구에는는 수많은 미술관, 역사 박물관, 커뮤니티 센터, 콘서트 홀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예술 구역의 북쪽의  차이나타운에는 수제 보석, 디자이너 알로하 셔츠, 빈티지 의류,  공예 액세서리, 다양한 식당, 야외 시장, 고급 부티크가 있습니다. 다운타운에 있는 한식을 비롯한 다양한 아시아 음식을 즐기 수 있습니다. 수제 맥주 홀, 세련된 칵테일 라운지, 라이브 음악 공연장, 바 등도 많이 있습니다.

 

카이무키 (Kaimuki) 와 카파훌루(Kapahulu)

 

카이무키와 카푸훌루는 와이키키 동쪽, 다이아몬드 헤드의 북쪽의 지역입니다. 이 지역에는 고층호텔이나 콘도가 없고 작은 아파트 단지와 단독주택이 많이 지역입니다. 수십 년 된 식당과 구멍가게들은 각 동네의 주요 거리를 따라 위치하고 있으며 현대식 부티크와 세련된 레스토랑들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헤드(Diamond Head)

 

다이아몬드 헤드 지역은 카파훌루, 카이무키의 남쪽 지역으로 다이아몬드 헤드는 이 지역에 있는 화산의 이름을 딴 것입니다.  산책로로 연결된 화산의 정상에서는 섬과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어서 인기기는 명소입니다.  화산의 남쪽 기슭에는 작고 조용한 해변이 몇 군데 있는데, 서핑과 일몰로 유명합니다. 호놀룰루 동물원, , 와이키키 수족관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명소도 있습니다.  서부의 카이마나 해변에서 일몰이 보이는 고급 해변 레스토랑이 몇 군데 있지만 레스토랑이 많지는 않습니다.

 

카할라(Kahala)

 

카할라은 하와이의 “비버리 힐스"라고 불리는 곳으로 호놀룰루에서 가장 부유한 동네입니다. 다이아몬드 헤드와 카이무키의 동쪽에 위치한 카할라에는 초부유층과  유명 인사들이 휴양지로 사용하는 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바람이 약간 불지만 대부분 잔잔한 파도가 치는 외딴 해변들이 있습니다. 카할라 몰에는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 상점들이 있으며, 고급 레스토랑들은 이 지역의 유일한 호텔인 고급 카할라 호텔&리조트 안팎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놀룰루 추천 숙소

 

추천 럭셔리 호텔,리조트

 

추천 가족여행 호텔, 리조트

 

추천 가성비 호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