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영국

런던(London)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4. 4. 11.

 

포시즌스 호텔 런던 트리니티 스퀘어 Four Seasons Hotel London at Ten Trinity Square

포시즌스 호텔 런던 트리니티 스퀘어는 193 개의 객실을 갖춘 럭셔리 호텔로 호텔로  런던타워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런던 항만공사의 건물로 사용되었던 네오클래식 양식의 호텔 건물은 눈길을 끄는 화려한 장식들이 많습니다. 

지하에는 트리트먼트 룸을 갖추고 스파와 24시간 이용 가능한 , Hamman(아랍식 목욕탕), 사우나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구대와 시거 라운지를 갖춘 프라이빗 룸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의 객실은 단순하지만 세련된 객실에서부터 화려한 스위트룸, 궁전과 같은 레지던스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피아니스트가 있는 로툰다 바와 라운지는 애프터눈 티를 즐길 있으며  루프탑 바는 블룸은 타워 브리지와  런던탑의 전망을 즐길 있습니다. 미슐랭 2스타의 La Dame de Pic 중식, 일식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런던 트리니티 스퀘어

 

 41  호텔  41 Hotel

 

호텔 41  레드 카네이션 그룹의 멤버인 호텔은  28개의 객실을 갖춘 고급 부티크 호텔로 버킹엄 궁전 근처의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시크한 객실과 펜할리곤의 세면도구들이 구비된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웰컴 샴페인을 제공하고, 고급 라운지에는 무료 간식을 제공합니다. 프라이빗 클럽의 분위기를 갖추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입니다.

 

호텔 41 상세시설 예약  확인

 

도체스터 - 도체스터 컬렉션 The Dorchester

 

1931년에 문을   도체스터는 필립 왕자에서부터  엘리자베스 테일러에 이르기까지 오랫동안 많은 유명인들인 즐겨찾는 런던의  전설적인 호텔 하나입니다. 250개의 객실을 갖춘 럭셔리 호텔은 꽃무늬, 고급 직물, 대리석 등과 전통적인 영국식 장식으로 공공장소와  객실을 장식했습니다.  미슐랭 쓰리 스타의  알랭 뒤카세  레스토랑을 포함한  4개의 레스토랑 옵션이 있어  최고의 음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수영장은 없지만 멋진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도체스터 - 도체스터 컬렉션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만다린 오리엔탈 하이드 파크, 런던 Mandarin Oriental Hyde Park, London

 

만다린 오리엔탈 하이드 파크는 하이드파크 가장자리에 위치한 나이츠브릿지에 위치한  유서 깊고 품격 있는 호텔입니다.  세련된 모던함과 영국의 전통 장식이 교묘하게 균형을 이루고 있는 호텔의 객실은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고 우아한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수영장이 딸린 멋진 스파, 유명 셰프들의 레스토랑,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센터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하이드 파크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코린티아 호텔 런던 Corinthia Hotel London

 

런던의 웨스트민스터 지역에 위치한 코린티아 호텔 런던은 283개의 침실을 갖춘 럭셔리 호텔입니다. 런던의 스카이라인, 런던아이가 내려다보이는 멋진 경치를 감상할 있는 객실은 전통적이지만 웅장합니다. 고급 편의시설로는 터치스크린 전화기, 대리석 욕실, ESPA 세면도구 등이 있으며 멋진 테라스가 있습니다. 수상 경력이 있는 ESPA 스파는 4 층에 걸쳐 있어서 특히 인상적인데  17개의 트리트먼트 공간과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센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코린티아 호텔 런던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불가리 호텔 런던 Bulgari Hotel London

 

런던 하이드 파크 전경을 자랑하고 있는 불가리 호텔은 나이츠 브리지역에서 5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수영장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피트니스 교실, 필라테스 강습, 요가 강습을 이용할 있으며 우아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Bvlgari Spa에는 커플룸을 포함하여 11개의 트리트먼트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불가리 호텔 런던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