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프랑스

프랑스 파리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 호텔

트레브 2023. 10. 19.

 

 포시즌스 호텔 조지 V 파리 Four Seasons Hotel George V Paris

파리에서 가장 럭셔리한 지역엔 하나인 상젤리제 거리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조지 V 파리는 놀라운 크기의 244개의 객실과 스위트를 각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미니바와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3곳, 9개의 볼룸, 세련된 호텔 바, 그리고 실내 온수 풀장과 스팀 룸이 있는  놀랄만한 스파 등이 있습니다.  공항 픽업 서비스와 24시간 룸 서비스, 리무진 운전 등은 투숙객들로부터 찬사를 받는  최고의 서비스입니다.

 

포시즌스 호텔 조지 V 파리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르 모리스 - 도르체스터 컬렉션 Le Meurice - Dorchester Collection

루이 16세의 호화로운 장식에서부터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까지 있는 르 모리스는  왕족이 지내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호텔은 튤러리 가든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루브르 박물관을 포함한 여러 관광지까지 조금만 걸으면 갈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고가구와  현대적인 편의시설, 별도의 욕조와 샤워기가 있는 호화로운 대리석 욕실이 특징입니다. 르 모리스 호텔은 호텔의 단골이었던 달리의 이름을 딴 우아한 달리 레스토랑, 안락한 바, 스파, 작은 피트니스 센터, 큰 연회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르 모리스 - 도르체스터 컬렉션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르 브리스톨 파리 언 외트커 컬렉션 호텔 Le Bristol Paris an Oetker Collection Hotel

르 브리스톨 파리는 1925년에 문을 연 파리 최고 수준의 특급 호텔 중 하나입니다. 프랑스 최초의 호텔인 르 브리스톨의 일부 호텔 시설은 파리 호텔 중 최고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호텔은 에펠탑 전망의 옥상 수영장과 정통 프랑스풍 안뜰 정원을 완비하고 있으며 파리 건물의 지붕과 몽마르트르 풍경이 펼쳐지는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파 & 웰니스 센터 Le Bristol by La Prairie에서는 일광욕실과 마사지, 라프레리 트리트먼트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구내에 약 1,200m² 규모의 전용 정원과 일광욕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Epicure와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 114 Faubourg 를 갖추고 있으며 구내에 키즈 클럽 Bonpoint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제각기 다른 장식으로 꾸며졌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루이 15~16세풍 가구가 완비되어 있고, 모든 객실에 이중 세면대와 별도의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르 브리스톨 파리 언 외트커 컬렉션 호텔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샹그릴라 호텔 파리 Shangri-La Hotel Paris

샹그릴라 호텔 파리는  프랑스의 "문화 유적"으로 등록된 럭셔리 호텔로  센강 건너편에 위치해 있으며, 에펠탑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포함하여 웰니스 및 레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영장은 이전에 롤랑 보나파르트의 마구간이었던 공간에 자리해 있으며 투숙객은 터키식 목욕탕을 비롯하여 객실 내에서 편안한 스파를 체험하실 수 있고 벽난로가 있는 유서 깊은 당구실에서 당구도 즐길 수 있습니다.  

미슐랭 스타를 획득한 크리스토프 모레 셰프가 지휘하는 레스토랑 3곳은 모두 프랑스식 요리와 아시아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프렌치 레스토랑인 “L’Abeille” , 프랑스식 요리와 중국식 요리를 선보이는 “Le Shang Palace”는 미슐랭 스타를 획득하였습니다.  Le Bar Botaniste에서 다양한 칵테일 메뉴 및 주류와 함께 희귀 식물로 맛을 낸 증류주를 즐길 수 있으며 유서 깊은 리셉션 공간 4곳에서  행사와 결혼식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에펠탑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시그니처 스위트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 및 스위트룸은 파란색, 하얀색 및 담갈색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엠파이어 스타일과  아시아의 미학을 모두 지니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책상이 놓인 별도의 거실, 바닥 난방, 별도의 욕조, 레인 샤워기, 겔랑 세면도구가 구비된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크리스털로 마감된 주문 제작형 가구로 꾸며져 있고  실내 영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 및 노트북 금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샹그릴라 호텔 파리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