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한민국

서울 삼성 병원에서 가까운 저렴한 추천 호텔 [서울 추천 숙소]

트레브 2021. 6. 23.

호텔 데님 서울 (Hotel Denim Seoul)

호텔 데님 서울은 삼성병원에서 4.5 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로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 역으로 도보로 16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무료 이용 가능한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이용객을 위한 회의실과 연회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에는 88개의 객실에는 TV, 책상, 냉장고, 금고, 에어컨, 전화기, 헤어드라이어와 같은 필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욕실에는 욕조를 갖추고 객실도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데님 서울 예약 가격 확인하기

 

호텔 컬리넌 대치 (Hotel Cullinan DaeChi)

호텔 컬리넌 대치는 삼성병원에서 4.6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차로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선릉역으로 45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이용 가능한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51개의 객실이 있으며 TV, 책상, 냉장고, 금고, 에어컨, 전화기, 헤어드라이어와 같은 필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욕실에는 욕조를 갖추고 객실도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 서비스, 위치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컬리넌 대치 예약 가격 확인하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ibis Styles Ambassador Seoul Gangnam)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삼성병원에서 4.6km 떨어진 호텔로 차로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삼성역으로 63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1박에 10,000원의 주차요금이 있습니다. 호텔은 2곳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으며 조식요금은 27,500원 입니다.  피트니스 센터와 회의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에는 317개의 객실이 있으며 TV, 책상, 냉장고, 금고, 에어컨, 전화기, 헤어드라이어와 같은 필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서비스, 깨끗한 숙소가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예약 가격 확인하기

 

서울 상주호텔 (The Sangju Hotel Seoul)

서울 상주호텔은  삼성병원에서 4.5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차로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잠실새내역으로 48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이용 가능한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조식요금은 8,000원니다.

호텔에는 317개의 객실이 있으며 TV, 책상, 냉장고, 금고, 에어컨, 전화기, 헤어드라이어와 같은 필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공기청정기와 욕조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서비스, 깨끗한 숙소가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서울 상주호텔 예약 가격 확인

 

파로스호텔 (Hotel Pharos)

파로스호텔은 삼성병원에서 5.2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차로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잠실새내역으로 4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이용 가능한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레스토랑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조식요금은 9,000원니다.

 

호텔에는 52개의 객실이 있으며 TV, 책상, 냉장고, 금고, 에어컨, 전화기, 헤어드라이어와 같은 필수 시설을 갖추고있습니다.  좋은 위치, 서비스, 깨끗한 숙소가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파로스호텔 예약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