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스마트폰 이용팁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스마트 밴드 [스마트 밴드 추천]

트레브 2021. 5. 21.

초기에 출시되었던 저렴한 스마트 밴드는 단순한 만보기정도의 기능만을 탑재하고 있었지만,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  심박수 모니터링, 운동 프로필, 수면추천, 야외활동 추천을 위한 GPS 기능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포함합니다.  가성비 좋은 스마트밴드 구입을 생각하고 있다면 아래의 스마트 밴드를 고려해 보세요.

핏빗 인스파이어 2 Fitbit Inspire 2

핏빗 인스파이어2는 하루 종일 걸음과 심박수를 측정할 뿐만 아니라, 심장 박동의 변화와 스트레스, 운동하는 심박과 호흡 속도도 추적합니다.  호흡 운동을 안내하고 심장 건강 수준을 체크할 수 있으며, 매일 밤 수면 단계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핏비트 인스파이어 2에는 자체 GPS 수신기가 내장되어 있지는 않지만, 휴대폰의 GPS에 업어치기를 통해 주행, 걷기, 자전거 타기 등을 정확하게 추적하고 매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나중에 Fitbit 앱에서 이러한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Strava와 같은 다른 앱에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핏빗 인스파이어 2 가격 :  129,000원~

화웨이 밴드 3 프로 Huawei Band 3 Pro

화웨이 밴드 3 프로는GPS, 정확한 심박수 추적기, 방수 디자인 등이 탑재되어 있으며, 모든 통계를 표시할 수 있는 컬러 스크린도 있습니다. 이 목록에 있는 모든 추적기에서 얻을 수 있는 기능의 조합은 아닙니다. 피트니스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스마트 밴드입니다.

화웨이 밴드 3 프로 가격 : 85,900 원~

 

샤오미 미 스마트 밴드 6 Xiaomi Mi Smart Band 6

샤오미 미 스마트 밴드 6 는  훨씬 더 비싼 기기에서 탑재된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AMOLED 터치스크린은 밝고 반응성이 뛰어나며, 활동과 심박수 추적 기능 외에도 스트레스 모니터링과 혈액 산소 포화도 측정을 위한 펄스-ox 센서도 갖추고 있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GPS가 없어서 스마트폰의 GPS 수신기를 사용하여 주행 기록을 확인해야 하는 것입니다.

샤오미 미 스마트 밴드 6 가격 : 45,290원~

 

아너밴드 5  Honor Band 5

아너밴드는 매우 견고한 밴드로5ATM까지 방수가 되기 때문에 수영 트래킹에도 사용가능하며, 러닝, 사이클, 크로스 트레이닝과 같은 모든 종류의 활동에 대한 트래킹을 할 수 있습니다.

아너 밴드 5에는 심박수 모니터와 수면 추적 기능도 포함되어 있으며, 최대 일주일까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밤에 충전하기 위해 벗을 필요가 없습니다.

화면이 느려질 수도 있고 디자인도 특별할 것도 없지만, 아너 밴드 5의 성능과  저렴한 가격은 경쟁력이 있는 제품으로 만듭니다.

아너밴드 5 가격 :  58750 원 ~

 

샤오미 미 스마트 밴드5 Xiaomi Mi Smart Band 5

샤오미 미 스마트 밴드 5는 최신 버전이 아니지만  밝은 화면, 24/7 활동 추적, 지속적인 심박수 모니터링, 11가지 다른 스포츠 모드, 휴대폰의 GPS에 연결하여 실외 심폐소생술을 기록하는 기능 등으로 경쟁력이 있는 제품입니다.

선명하게 표시된 컬러 디스플레이에는 알림, 날씨 정보 및 앱 알림도 표시되며, 이를 사용하여 전화기의 음악 재생을 탭과 스와이프 기능을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 스마트 밴드5 가격: 3,6000원 ~

가민 비보핏 4 Garmin Vivofit 4

가민 비보핏 4  햇빛 아래에서도 볼수 있는 AllwaysOn 컬러 디스플레이를 갖추고도 배터리를 1년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단오르기, 거리, 칼로리, 수면과 같은 기본적인 화면에서 확인하지 못하지만, Move IQ 시스템 덕분에 자동 활동 감지도 가능합니다.  

Garmin Connect 앱으로 디스플레이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으며 손목에서 직접 타이머와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민 비보핏 4 가격 :63,000원

 

갤럭시 핏2 Galaxy Fit 2

AMOLE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는 갤럭시 핏 2는 삼성헬스와 연동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5ATM 인증으로 수영중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일반 적인 사용으로는 15일 최대 21일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다양한 운동을 트래킹 할 수 있으며 수면 스트레스 등도 측정 가능합니다.

갤럭시 핏2 가격 : 49,500 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