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단백질 완두콩 단백질 파우더의 효능, 추천 완두콩 단백질 파우더

리뷰/건강식품|2021. 4. 30.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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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두콩 단백질 파우더는?

완두콩 단백질 가루는 완두콩에서 추출한 단백질로부터 만들어진 가루 보충제입니다

조리된 완두콩은 1컵당 8.6g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서 단백질 함유량이 상당히 높습니다.

완두 단백질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수성 추출 과정을 사용하여 완두콩에서 추출하는데, 매우 순수한 단백질을 추출할 있게 줍니다.  완두 단백질 가루는 보통 80-95% 순수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는데 칼로리가 매우 낮고, 지방 함량은 낮으며, 콜레스테롤은 없습니다.

채식 주의자와 같이 식사를 제한할 경우에는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지 못할 있기 때문에, 단백질의 추가 섭취는 매우 중요합니다. 완두 단백질 파우더는 채식주의자 진화적이며,  GMO 재료가 없는 유기농 제품들도 이용 가능합니다.

 

 

완두콩 단백질 복용의 이점은?

완두콩 단백질의 이점은 글루텐 프리, 대두 무첨가, 유제품 무첨가, 락토오스  무첨가, 지방이 무첨가된   높은 품질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완두콩 단백질 가루는 1회분에 15그램에서 25그램 이상의 단백질을 공급하기 때문에, 일일 단백질 섭취량을  충분히 복용할 있도록 도와줍니다.

 

완두콩 단백질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좋은 단백질 공급원

식물성 단백질

균형잡힌 아미노산 공급

알러지 반응을 일으킬 있는 유제품, 대두, 글루텐, 콜레스테롤, 동물성 제품 등이 포함되지 않음

락토오스 무첨가

근육의 증가에 도움

운동선수, 피트니스를 즐기는 사람에게 유용

운동 복구에 좋음

다이어트에 유용함

식사 대체 쉐이크로 이용 가능

양질의 비건 단백질의 공급원

손상된 근육 조직을 복구

일일 단백질 섭취량을 충족시켜

 

하루 단백질 섭취량은 나이, 성별, 활동 수준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지만 육류와 다른 동물 제품을 피하는 사람들은 매일 적절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가 결핍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백질은 신체에서 많은 역할을 하는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영양소이기 때문에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백질은 손상된 근육 조직을 회복하는 도움을 주고  몸이 호르몬, 효소, 그리고 다른 신체 화학 물질을 만드는 것을 돕습니다. 또한 근육, 피부, 혈액, 뼈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단백질이 부족하면  몸은  기능을 제대로 수행할  없습니다.  특히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사람이라면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완두콩 단백질 가루는 단백질 섭취를  개선하고 근육의 성장과 빠른 회복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있으며 고기와 비교했을 매우 저렴한 단백질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완두 단백질은 유당 불내증 환자들도 문제 없이 섭취할 있으며, 동물성 식품을 피하고 싶어하는 채식주의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완두콩 단백질 복용이 도움이 되는 사람들

채식주의자 채식주의 식단의 특성상 채식주의 식단을 따르는 사람들은 일반 식단보다 단백질을 섭취할 가능성이  높을 있습니다.  채식주의  식단에도 단백질 공급원이 있지만, 단백질 권장 섭취 수준에 도달하는 것은 어려울 있습니다. 그러므로, 완두콩 단백질은  채식주의자들의  단백질 섭취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배가 부르도록 하는 것이 추가로 간식을 섭취하는 것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완두콩 단백질은 매우 낮은 칼로리로 강력한 지방 연소 보충제와 같은 효과는 없지만, 포만감을 느끼게 하기 때문에 단백질을 섭취하면 하루 종일 배고픔을 느끼게 됩니다.

운동선수들 운동선수들과 규칙적인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은 추가로 적절한 단백질 섭취를 해야 합니다. 단백질은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하지만, 운동선수들에게 절대적으로 필수적입니다. 운동선수들은 보통 사람들보다 많은 단백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식비를 줄이고 싶은사람들 단백질이 건강에 필수적이지만  붉은 고기, 생선, 유제품등은   가격이 비쌀 있습니다. 저렴한 완두 단백질 제품은 식비를 줄이면서 단백질 섭취를 보충하는 좋은 방법이다.

 

좋은 완두콩 단백질 분말을 선택하는 방법

완두 단백질 분말에서 찾아야 가장 중요한 것은 제조사가 농축 완두 단백질이나 완두 단백질 분리를 사용하고 있는 확인하는 것입니다.  순수하지 못한 단백질을 섭취하게 되면, 소화 불량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당분 함량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분은 식단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있습니다.  제품의 당분 함량과, 탄수화물 함량을 확인해야 합니다.

기존에 단백질 가루를 복용한 경험이 있다면, 이미 알고 있고 신뢰하는 브랜드에 의해 제조된 완두콩 단백질 가루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아래의 추천 제품은 사용자 리뷰, 인기, 제품에 사용되는 성분의 품질 등을 고려해야 추천한 제품들입니다.

 

추천 완두콩 단백질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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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 푸드 스포츠 완두 단백질은 1인분에 24g의 단백질을 제공하는 천연 완두 단백질 분말입니다. 향이 없고 단맛이 없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완전한 아미노산 프로필과 채식주의자에 친화적인 포물러로 좋은 식물 기반의 단백질 공급원을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특징
  • 1회분에 단백질 24g
  • 무맛, 무향
  • 완전한 아미노산 프로파일
  • 채식주의자용
  • 비 GMO
  • 일반 알레르기 유발 물질 없음
  • 가성비 좋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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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츄레이드 완두콩 단백질은 1인분에 20g의 단백질을 공급하며 인공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특징
  • 1인분에 20g 단백질 포함
  • 100% 식물성 단백질
  • 균형잡힌 아미노산 프로파일
  • 인공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음
  • 가성비 좋음
₩18,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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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프로 아이언맨 트라이애슬론 선수가 설립한 베가에서 생산한 베가 프로틴 메이트 심플 다크 초콜릿은 1회분에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특징
  • 스테비아 무함유
  • 유전자 변형 성분 미함유 프로젝트 인증
  • 글루텐,인공 향료, 보존제 무함유
  • 채식주의자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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