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추천 제품

가성비 야간 조명등, 무드등 추천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동작인식 센서등[큐텐 Qoo10 추천상품]

트레브 2021. 1. 27.

집에 센서등이 필요해서 여러차례 센서등을 구입했는데,  불편한 것들이 많아서 계속 다른 제품을 알아보게 되었고 결국 샤오미 미지아 센서등을 구입해서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를 살펴봤는데 샤오미 2세대 센서등큐텐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2개 20,020원 3개 28,92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2세대 센서등은 마그네틱 부착 디자인, 초저전력, 회전가능 과 같은 기능이 추가가 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램프부분과 베이스 부분이 자기로 단단하게 연결되어 있어서 360도의 다양한 각도로 불빛을 조절 할 수 있으면,  필요할 경우 손쉽게 분리해서 휴대할 수도 있습니다. 

베이스를  강력한 3M 양면테이프로 붙일 수 있어서 계단, 복도, 침실, 욕실, 옷장등 다양한 곳에 다양한 각도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2단계 모드의 밝기를 지원하기 때문에 필요해 따라 밝기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는 전원으로 사용하는 AA 건전지 2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2세대 센서등은 초저전력으로 부드러운 모드로 사용할 경우  365일이 넘는 15개월까지도 사용 가능합니다. 

광센서가 있어서 낮동안에는 작동하지 않아서 사용시간을 길게합니다.  어두울때는  약 120도의 인체활동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2800K 의 따뜻한 노랑빛으로  밤에도 은은한 불빛으로 시력을 보호합니다. 

패키지에는  AA 건전지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샤오미 미지아 센서 라이트 2세대는 1세대와 비교해  회전 기능이 추가되었고  색온도가 2700K 에서 2800K 로 바뀌었습니다.   밝기도  3LM~25LM 로 훨씬 더 밝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사용시간도  최대 15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센서라이트 2세대는 다양한 곳에서 판매 중인데  큐텐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20,020원](▼5%)[Xiaomi]샤오미 미지아 2세대 스마트 동작인식 센서등 무드등 / 야간 조명등 ⭐3개입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샤오미 미지아 2세대 스마트 동작인식 센서등 무드등 / 야간 조명등 ⭐3개입 가장경제적⭐:생활가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www.qoo10.com

 

큐텐에서 제품 구입하는 방법이 익숙하지 않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큐텐 Qoo10 에서 할인 쿠폰 받아서 저렴하게 직구하기

1. 큐텐Qoo10 은? 큐텐은 지마켓의 설립자가 만든 글로벌 오픈마켓입니다. 지마켓과 같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판매합니다. 한국어도 지원하고 한국까지 직배송도 가능하기 때문에 한국 쇼핑몰

travfotos.tistory.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