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미국

뉴욕 맨해튼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 뉴욕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3. 10. 19.

 목시 NYC 타임스 스퀘어 MOXY NYC Times Square

메리어트 그룹의 브랜드 호텔  목시 NYC 타임스 스퀘어는 타임 스퀘어 바로 남쪽의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34 스트리트- 지하철역에서는 35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인기명소인 엠파이어 스페이트 빌딩은 540 미터 거리에 윘습니다. 호텔은 트렌디한 분위기의 부티크 호텔로 루프탑 , 고급 해산물 레스토랑, 로비 , 샌드위치 샵이 있습니다.  공항작업 공간이 있고  피트니스 클래스가 있는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도 있습니다. 2개의 더블베드가 있는 객실과 2개의 2 침대가 있는 객실이 있어서 4명의 가족도 편리하게 이용할  있습니다.  유아를 동반한 여행객의 경우 베이비시팅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목시 NYC 타임스 스퀘어    

 

뉴욕 메리어트 마르퀴스 New York Marriott Marquis

뉴욕 메리어트 마르퀴스 호텔은 타임스퀘어 바로 옆에 자리한 호텔로 49 스트리트 역에서 도보 4 거리에 있으며 센트럴파크는 걸어서 13 거리에 있습니다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호텔은 복잡할  있지만 가족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편안하며 모든 객실은 침대소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기 침대도 무료로 이용할  있으며 커넥팅 룸도 이용 가능합니다.

 

뉴욕 메리어트 마르퀴스    

 

 벨베데레 호텔 The Belvedere Hotel

 벨베데레 호텔은  50 스트리트 지하철역에서 17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타임스퀘어에서 도보로 5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여행객을 위해  2개의 더블베드가 있는 객실이 있습니다.  객실에 전자레인지를 갖추고 있어서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며 호텔 지하의 세탁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벨베데레 호텔     

 

NH 뉴욕 졸리 메디슨 타워스 NH Collection New York Madison Avenue

NH 뉴욕 졸리 메디슨 타워스는 그랜드 센트럴 역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사이의 조용한 블록에 위치한 호텔로  그랜드 센트럴-42 스트리트 지하철역에서 360 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가족친화적인 분위기로 호텔로 무료 아기침대도 이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커넥팅 룸이나  이동식 침대는 사용할  없습니다.  가족여행객은  개의 더블침대가 있는 스탠다드 룸와 드럭스룸을 예약해서 이용할  있습니다.

 

NH 뉴욕 졸리 메디슨 타워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