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한민국

울산 커플 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울산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8. 10.

호텔 리버사이드 울산

호텔 리버사이드 울산은  성남동 젊은의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강의 전망을 자랑하며 울산공항에서 5.4 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속버스터미널은 4.1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회의실, 24시간 비즈니스 센터를 비롯해 여행 안내 서비스가 제공되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 중입니다. 투숙객은 구내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도보로 약 30분 거리에 있는 태화강 대공원까지 산책을 하셔도 좋습니다. 구내에 편의점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을 위한 무료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구내 커피숍과 호텔 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전자레인지, 인덕션을 갖춘 간이 주방, 세탁기,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비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퇴실 시마다 코로나 19바이러스에 효과적인 세정제를 사용해서 투숙공간을 방역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입실할 수 있습니다.

이드 최저

 

스타즈 호텔 울산점

스타즈 호텔 울산점은 울산공항에서 6km, 고속버스터미널은 1.3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회의실,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 중입니다. 투숙객은 구내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투숙객을 위한 무료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뷔페 조식을 즐길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냉장고, 에어컨, 업무용 책상, 커피메이커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비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타즈 최저

롯데 시티 호텔 울산

롯데 시티 호텔은 울산점은 울산 신시가지에 위치한 호텔로  울산공항에서 6.5km, 고속버스터미널은 1.3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회의실,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 중입니다. 투숙객은 구내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투숙객을 위한 무료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2층에는 다양한 뷔페 메뉴를 선보이는 C'Cafe 있으며 1층에는 음료와 세계 맥주를 판매하는 C'Lounge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냉장고, 에어컨, 업무용 책상, 커피메이커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퇴실 시마다 코로나 19바이러스에 효과적인 세정제를 사용해서 투숙공간을 방역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입실할 수 있습니다.

시티 최저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은 울산 강동해변 앞에 위치한 호텔로 울산공항에서 8.9km, 고속버스터미널은 17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회의실,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 중입니다. 투숙객은 구내 피트니스 센터, 마사지샵, 사우나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투숙객을 위한 무료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있는 레스토랑오퍼스에서 뷔페와 바비큐 그릴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요청 시 비건 메뉴를 준비해드립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주전자, 책상,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퇴실 시마다 코로나 19바이러스에 효과적인 세정제를 사용해서 투숙공간을 방역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입실할 수 있습니다.

 

큐어 서더 최저

 

신라스테이 울산

신라스테이 울산은 울산 버스터미널과 롯데 백화점에서 약 1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공용 공간에는 비즈니스 센터와 컨퍼런스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LCD 프로젝터, 유선 인터넷, 플립 차트도 이용 가능합니다. 다림질,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구내 피트니스 센터, 투숙객을 위한 무료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카페에서는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조식 뷔페로 맛보실 있으며 별도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저녁에는 라운지 바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에어컨, 책상,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냉장고, 커피/차 및 개인 사물함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부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목욕 가운,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도 구비되어 있습니다.퇴실 시마다 코로나 19바이러스에 효과적인 세정제를 사용해서 투숙공간을 방역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입실할 수 있습니다.

 

테이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