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 커플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모텔 [춘천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6. 9.

베네치아 스위트 호텔

베네치아 스위트 호텔은  경춘선 춘천역에서 차로 7, 춘천 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0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춘천명동닭갈비골목이 걸어서 15분입니다. 호텔은 주차장과 리셉션 데스크가 있으며 일일 청소 서비스, Wi-Fi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더블,트윈, 트리플, 온돌룸이 있으며 TV, 냉장고, 에어컨, 주방 세탁기 등이 완비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도 갖춰져 있습니다. 

 

베네치아 스위트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상상마당 춘천 스테이 호텔

상상마당 춘천 스테이 호텔은 춘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5 거리에 있으며 경춘선 남춘천역에서 차로 10 거리에 있으며 소양강처녀동상에서 차로 10, 김유정 문학촌이 차로 15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이 완비되어 있으며 키즈 클럽, 카페, 회의실 등도 이용하실 있습니다.  호텔의 레스토랑에서는 날마다 조식을 즐기실 있습니다.

 

상상마당 춘천 스테이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스테이

스테이는  경춘선 남춘천역 춘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5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간단한 토스트, 과일,커피로 구성된 조식을 즐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와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도시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스테이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춘천 세종 호텔

춘천 세종 호텔은  춘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5 거리에 있으며 김유정 문학촌이 차로 20, 남이섬이 차로 50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Wifi,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주차장을 이용할 있습니다.  63개의 객실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춘천 세종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