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 한옥마을 가족여행 추천 한옥 게스트 하우스 [전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4. 25.

가은채 2호점

가은채는 전주한옥마을 내의 중앙 왼쪽 앞쪽에 자리하며, 가은채골목 입구에서 70 미터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동성당에서 약 600m, 전주동물원에서 4km 떨어져 있습니다. 전주한옥마을공영주차장은 400대를 수용하는 규모이며 숙박객의 경우 6천원에 24시간 주차가 가능합니다. 전통한옥으로서 황토벽과 황토온돌바닥을 전통 한지벽지와 한지장판으로 마감하였고, 천장 서까래를 노출하고 회벽미장을 해서 한옥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와 정원 전망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객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및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2 최저

 

한옥혜윰

한옥혜윰은  전주 한옥 마을에서 4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옥혜윰은 1956년에 지어진 구옥을 철거하고 서까래와 부연을 이용한 겹처마, 기둥위의 새모습을 형상화한 익공, 외창 위의 조그만 교창,황토와 적심위로 거미문양을 가진 전통한식기와로 단장한, 사시사철 따뜻한 햇살을 느낄 수 있는 정남향의 ㄱ자 한옥체험 공간입니다숙소 인근에 위치한 명소들로는 오목대, 이목대, 교동 미술관, 평화의 소녀상 등이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은 한옥혜윰에서 57km 떨어진 군산 공항입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 및 정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은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한옥혜윰의 각 객실에는 정원 전망의 파티오, 평면 TV,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최저

사랑루 한옥

사랑루 한옥은  전주한옥마을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공용 라운지, 정원을 자랑합니다근처의 인기 명소로는 전주향교, 자만벽화마을, 학인당 등이 있습니다  사랑루 한옥은 정원 전망, 공용 라운지, 정원을 자랑합니다매일 미국식 조식 또는 아시아식 조식을 드실 수 있으며 게스트룸은 휴식 공간, 평면 케이블 TV, 냉장고, 헤어드라이어와 샤워기가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저

 

전주 한옥숙박 체험관

전주 한옥숙박 체험관은 한옥마을에서 도보로 2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주전통술박물관, 전동성당은 도보로 4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날마다 푸짐한 아침 식사를 드실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7 보유하고 있으며 아늑한 객실에는 커피/ 메이커, 냉장고, 전화도 갖춰져 있습니다.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