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미국

미국 마이애미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미국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3. 6.

킴튼 에픽 호텔 Kimpton EPIC Hotel

킴튼 에픽 호텔은 마이애미 시내의 금융 구역 중심부에 자리한 호텔로 마이애미 강과 비스케인 만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호텔은 모든 것을 완비한 피트니스 클래스와 1,115m² 규모의 스파 및 웰빙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친화적인 호텔은 16층에 옥상 수영장도 구비하고 있습니다. 구내의 LILT Lounge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독특한 호텔 바 분위기를 경험해 보십시오. 구내 Zuma 레스토랑의 물가에서는 현대 일본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통유리창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마다 iPhone 연결이 가능한 55인치 스마트 TV 및 전용 발코니가 제공됩니다.

킴튼 에픽 호텔 최저

만다린 오리엔탈 마이애미 Mandarin Oriental Miami

만다린 오리엔탈 마이애미는  마이애미 스카이라인과 비스케인 만의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로  마이애미 시내 중심가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있으며사우스 비치 지역에서 10.1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인피니티 풀집사 서비스최첨단 피트니스 센터를 자랑하며 요가 클래스 또는 퍼스널 트레이닝 후풀 서비스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셔도 좋습니다. 시그너처 해변 레스토랑인 Azul은 동양 요리와 퓨전 프렌치 요리를 저녁 메뉴로 선보입니다. La Mar by Gaston Acurio에서 페루 요리를 즐기거나 MO Bar + Lounge에서 고전적인 칵테일과 간단한 요리 메뉴도 맛볼 수 있습니다.  객실은 발코니, DVD 플레이어와 평면 케이블 TV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으며 갖춰진 미니바저녁 턴다운(침구 정돈서비스대형 샤워실과 별도의 욕조가 구비된 대리석 욕실도 제공됩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마이애미 최저

포시즌스 호텔 마이애미 Four Seasons Hotel Miami

포시즌스 호텔 마이애미는 비스케인 만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브리켈 시티 센터는 800미터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2개의 야외 수영장을 이용하거나피트니스 클럽에서 사이클링이나 요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Edge, Steak & Bar에서는 식당야외 테라스에서 현지 해산물과 야채 요리스테이크 등의 현대적인 미국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Bahía는 풀 사이드 식사와 음료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와 대리석 실내 욕실도시 또는 만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Four Seasons Hotel Miami는 인체 공학적 의자가 딸린 책상과 휴식 공간도 구비하고 있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마이애미 최저

인터컨티넨탈 마이애미 InterContinental Miami

인터컨티넨탈 마이애미는   비스케인 만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로 마이애미의 업무 지구에 자리해 있으며 이 고급 호텔에서 마이애미 항까지는 차로 6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는 10개의 스파 트리트먼트실이 마련되어 있는 mySpa Miami,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비스케인 만이 내려다보이는 18m 야외 수영장 및 일광욕용 데크를 마음껏 즐겨 보십시오풀 서비스 비지니스 센터와 전기 자동차 충전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Starbucks ® 커피와 Toro Toro, 점심 및 저녁 식사 요리를 제공하는 Pan Latin 레스토랑을 포함해 5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대리석 욕실커피메이커객실 내 영화 및 게임이 있는 평면 TV가 갖춰져 있습니다미니바와 실내 안전 금고도 제공됩니다.

인터컨티넨탈 마이애미 최저

리츠칼튼 코코넛 그로브 마이애미 The Ritz-Carlton Coconut Grove Miami

리츠칼튼 코코넛 그로브 마이애미는  비스케인 만의 전망을 제공하며, 마이애미 시내에서 8km 거리에 있으며 사우스 비치에서 차로 15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으며 Bizcaya에서는 이탈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저녁에는 라운지에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마호가니 가구와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미니바, 목욕 가운, 슬리퍼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리츠칼튼 코코넛 그로브 마이애미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