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폴란드

폴란드 크라쿠프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아파트, 레지던스 [유럽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3. 2.

레드 브릭 아파트먼트 Red Brick Apartments

레드 브릭 아파트먼트는 크라코프 마켓 스퀘어에서 750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Kraków Główny 는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중 일부는 식기세척기,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을 갖추고 있으며 위성 채널 티비도 이용 가능합니다.

레드 브릭 아파트먼트 최저

페르가민 아파트먼트 Pergamin Apartments

 

페르가민 아파트먼트는  크라코프 중심부에 위치한 아파트로 아름다운 중앙 시장 광장에서 50m 떨어져 있으며 플랜티 공원에서 220m 떨어져 있으며, 유명한 바벨 성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각 아파트는 강렬한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현대적인 가구, 무료 Wi-Fi, DVD 플레이어, 냉장고, 미니바 및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는 전용 욕실 시설 및 위성 TV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페르가민 아파트먼트 최저

베네치안 하우스 마켓 스퀘어 아파트호텔 Venetian House Market Square Aparthotel

베네치안 하우스 마켓 스퀘어 아파트호텔은 크라쿠프 올드 타운의 메인 마켓에 바로 위치해 있으며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랜드 마크가 근처에 있습니다. 100m 이내에 많은 레스토랑, , 카페 상점이 있습니다. 베네치아 하우스의 리셉션 서비스는 하루 24 시간 운영됩니다. 수하물 보관소,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아파트의 간이 주방에서 직접 식사를 준비하실 있으며 객실에는 주방 용품, 전기 주전자, 호브 전자 레인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기 세척기와 식사 공간도 있습니다.

베네치안 하우스 마켓 스퀘어 아파트호텔 최저

슬리핑 크라쿠프 메인 마켓 Sleeping in Krakow Main Market

슬리핑 크라쿠프 메인 마켓은 크라쿠프 올드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아파트로 주요 명소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는 건물의 2 층과 3 층에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취사 가능한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편의 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슬리핑 크라쿠프 메인 마켓 최저

앤티크 아파트먼트 플라츠 슈체판스키 Antique Apartments Plac Szczepanski

 

앤티크 아파트먼트 플라츠 슈체판스키는  크라쿠프 구시가의 최중심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19세기 건물에 자리해 있습니다수많은 카페, 레스토랑 및 분위기 좋은 펍이 즐비한 메인 마켓 광장에서 단 140m 떨어져 있으며 유명한 플랜티 공원까지는 도보로 단 1분이 걸립니다. 모든 아파트는 오리지널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세련된 원목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에 마련된 편의 시설로는 세탁기와 전자레인지가 있습니다. 위성 TV와 안전 금고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앤티크 아파트먼트 플라츠 슈체판스키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