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체코

체코 프라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아파트,레지던스 [유럽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2. 24.

살바토르 슈페리어 아파트먼트 Salvator Superior Apartments

 

살바토르 슈페리어 아파트먼트는 구시가지 광장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는 프라하의 역사적 중심지에 있습니다. 신고전주의 양식 건물에 들어선 이 아파트는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우아한 장식이 조화를 이룬 아파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주요 관광 명소가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200m 떨어진 Hotel Salvator의 인근 La Boca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유료 공용 주차장이 100m 떨어져 있습니다. 아파트는 휴식 공간, 위성 TV 및 시설이 완비된 현대적인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으며 디럭스 아파트에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살바토르 슈페리어 아파트먼트 최저

 

말로스트란스카 레지던스 Malostranska Residence

 

말로스트란스카 레지던스는  카를교에서 250m 떨어진 유명한 레서 타운 광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숙소 바로 앞에는 트램 정류장이 있으며,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20m 떨어진 제휴 레스토랑인 Malostranská Beseda에서 매일 따뜻한 메뉴로 구성된 풍성한 조식을 드셔보십시오. 인근에 재즈 클럽과 블루스 바도 자리해 있습니다. 구내에서 차량을 대여하실 수 있으며 프라하 공항을 왕복하는 공항 셔틀과 리무진 서비스도 추가 요금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아파트는 앤틱 가구로 개성 있게 장식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10개의 다국어 채널이 편성된 위성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 Wi-Fi와 주방 시설도 제공됩니다.

 

말로스트란스카 레지던스 최저

 

바츨라프 스퀘어 테라스 Wenceslas Square Terraces

 

바츨라프 스퀘어 테라스는  바츨라프 광장이 내려다보이는 무스테크 지하철역에서 30m 떨어져 있습니다. 세련된 아파트와 스튜디오는 모두 에어컨, 평면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벽으로 나뉘지 않은 오픈 플랜 구조의 간이 주방에는 커피 머신 등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아파트와 스튜디오에는 테라스가 딸려 있으며 추가 요금으로 바로 옆에 있는 자매 호텔에서 조식 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츨라프 스퀘어 테라스 최저

 

3 에포크 3 Epoques

 

3 에포크는 과거에 조지 왕의 저택이었던 곳으로 프라하 블타바강 오른편 기슭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건축물입니다.  호텔은 구시가지 광장과 카를교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밝은 색상의 가구가 비치되어 있으며, 시내 중심가를 볼 수 있는 대형 창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일일 청소 서비스와 커피/차도 제공됩니다. 식사 공간과 식기세척기가 구비된 주방, 욕실, 휴식 공간,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3 에포크 최저

 

트리 Four Trees

 

친환경 레지던스인 트리는  플로렌츠 지하철역 및 버스 정류장에서 500m, 팔라디움 쇼핑센터에서 450m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아파트는 천연 유기농 제품, 목재 장식, 완비된 주방, 유기농 화장품 및 기타 유기농 용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는 TV, 높은 매트리스를 갖춘 킹침대가 아파트마다 마련되어 있습니다.

 

트리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