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독일

독일 베를린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2. 24.

리젠트 베를린 Regent Berlin

리젠트 베를린은  젠다르멘 마르크트 광장에  위치한 호텔로 프란최지셰 슈트라세 지하철역은  200m 떨어져 있습니다. 세련된 스파에서는 넓은 피트니스 센터와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인근 Holmes Place 헬스 클럽에서 할인된 요금으로 운동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9세기 살롱 스타일의 Charlotte & Fritz 레스토랑은 광장 전망을 제공하며, 유럽식 조식 또는 조식 뷔페, 매주 바뀌는 점심 메뉴, 다양한 고전적인 요리, 생선, 비건 요리, 채식 요리, 지역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Regent Bar에는 희귀 위스키와 고급 와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객실과 스위트룸은 방음 시설, 앤티크 책상, DVD 플레이어와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 세면도구도 제공됩니다.

리젠트 베를린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로마 베를린 Hotel De Rome Berlin

호텔 로마 베를린은 베벨 광장에 위치한 호텔로 하우스포크타이플라츠 지하철역300 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20m 길이의 수영장을 갖춘 고급 스파를 제공합니다La Banca 레스토랑은 독일 및 이탈리아 일품 요리를 제공하며 베를린 중심부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5층 옥상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방음 시설, 높은 천장, 초고속 인터넷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에는 모자이크 난방 바닥과 비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로마 베를린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베를린 메리어트 호텔 Berlin Marriott Hotel

베를린 메리어트 호텔은 브란덴부르크 문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티어가르텐 공원에서 1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3개의 적외선 사우나를 제공합니다. Midtown Grill은 개방형 주방과 서머 테라스를 자랑하며, 미국식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The Big Dog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핫도그, 먹음직스러운 감자 튀김, 상쾌한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Lobby Lounge에서는 칵테일 등 각종 음료와 다양한 간식을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마호가니 가구, 위성 TV, 노트북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제공되며, 24시간 룸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베를린 메리어트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쉐라톤 베를린 그랜드 호텔 에스플라네이드 Sheraton Berlin Grand Hotel Esplanade

쉐라톤 베를린 그랜드 호텔 에스플라네이드는  베를린의 티어가르텐 공원에서  600m 떨어져 있으며 쿠담 쇼핑거리 및 포츠다머 플라츠 오락 지구는 1km 떨어져 있습니다. 00번 관광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2, 놀렌도르프플라츠(Nollendorfplatz)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현대적인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The Esplanade Spa & Fitness 라운지는 각종 사우나와 현대식 피트니스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고급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Elements 조식 레스토랑에서 푸짐한 조식 뷔페를 선보입니다. 세련된 Ellipse Lounge에서는 중식과 석식을 선보이며The Unique Bar Berlin에서는 음료와 스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 및 스위트룸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탁 트인 창문을 지니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미니바, 넓은 욕실 및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쉐라톤 베를린 그랜드 호텔 에스플라네이드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아들론 켐핀스키 Hotel Adlon Kempinski

호텔 아들론 켐핀스키는 베를린 미테 지구 브란덴부르크 문 옆에 위치한 호텔은 시내 중심부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어 베를린의 주요 랜드마크까지 직행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유럽 유대인 학살 추모관, 체크포인트 찰리, 파리저 광장까지 도보로 10분 내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800m² 규모의 피트니스 짐과 아유르베다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 등 대규모 스포츠 및 웰니스 시설이 있습니다. 전문 사냥고기 요리와 전용 식사 서비스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화려한 앤틱 가구와 대리석 욕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Wi-Fi 서비스와 최신 미디어 시스템이 제공되며, 일부 객실에서 브란덴부르크 문의 멋진 전망도 보입니다.

호텔 아들론 켐핀스키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