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헝가리

헝가리 부다페스트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아파트, 레지던스 [유럽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2. 17.

뉴욕 레지던스 New York Residence

뉴욕 레지던스는 부다페스트 중심부에 위치한 아파트로 블라하 루히자 광장 지하철역에서 2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뉴욕 팰리스의 서비스를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조식 뷔페, 무료 스파 및 피트니스 시설, 라이브 피아노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바, 지하 주차장 등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넓은 공간 및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을 자랑합니다. 갈색과 흰색의 절묘한 조합으로 꾸며져 있고, 대형 평면 TV, 넓은 휴식 겸 식사 공간, 현대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지던스 최저

밀퍼드 스위트 부다페스트 Milford Suites Budapest

밀퍼드 스위트 부다페스트는 마티아스 교회와 어부의 요새에서 각각 300m 떨어져 있으며, 세체니다리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지붕이 있는 구내 테라스에서 차가운 조식 뷔페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여러 레스토랑과 카페가 500m 이내에 있으며, 슈퍼마켓도 500m 떨어져 있습니다. 아파트는 평면 위성 TV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식기 세척기와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오븐과 전자레인지가 구비된 주방,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된 전용 욕실도 각 객실에 있으며, 수건도 이용 가능합니다.

밀퍼드 스위트 부다페스트 최저

세너터 아파트먼트 부다페스트 Senator Apartments Budapest

세너터 아파트먼트 부다페스트는  세체니 다리에서 도보로 5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데악 페렌츠 광장 지하철역에서 2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있는 스포츠 센터에서 피트니스 짐, 유산소 기구 및 온수 욕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리셉션에서 관광 상품을 예약해드리며 요청 시 인근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 어린이 장난감, 어린이용 텐트,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어린이용 DVD, 베이비 시트(교체) 등이 포함된 '베이비 패키지'는 요청 시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아파트에는 수준 높은 시설의 현대식 주방, 평면 TV, 디자인 가구가 완비되어 있으며 일부 아파트에서는 추가 요금으로 에어컨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발코니도 딸려 있습니다. Xbox 360 게임 콘솔도 추가 요금으로 제공됩니다.

 

세너터 아파트먼트 부다페스트 최저

아방가르드 아파트먼트 Avantgarde Apartments

아방가르드 아파트먼트는  중심부에 위치한 아파트로 아스토리아 지하철역에서 4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파트가 자리한 활기찬 7구역에는 많은 바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유명한 루인 바인 심플라 케르트(Szimpla Kert)가 바로 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24시간 리셉션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티켓 서비스와 투어 데스크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아파트는 휴대용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들은 서로 인근에 자리해 있으며, 식사 공간, 냉장고와 주방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욕실에는 욕조, 헤어드라이어와 세탁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방가르드 아파트먼트 최저

배가본드 코르빈 Vagabond Corvin

배가본드 코르빈은  헝가리국립박물관에서 9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르빈 네그예드 지하철역은 20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븐, 전자레인지, 냉장고가 완비된 주방도 있습니다. 쿡탑과 커피 머신도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 욕조 또는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를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배가본드 코르빈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