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스페인

스페인 마드리드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2. 15.

호텔 비야 마그나 Hotel Villa Magna

호텔 비야 마그나는 마드리드의 세련된 살라망카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골든 마일 쇼핑가에서 가깝고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스타디움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의 웰니스 클럽은 마사지 등의 각종 트리트먼트, 스파 공간은 물론 최첨단 유산소 운동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까지 제공합니다. Restaurante Villa Magna는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전통 요리를 선보이며, Tse Yang Restaurant에서는 전통 광둥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Magnum Bar and the Lounge에서 칵테일, 샴페인과 타파스를 즐기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대형 객실은 앤티크 스타일의 가구와 현대적인 마감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충전기가 내장된 노트북 금고가 있어 편리합니다. 일부 객실은 레인 샤워기를 자랑합니다.

호텔 비야 마그나

웨스틴 팰리스 호텔 Westin Palace Hotel

웨스틴 팰리스 호텔은 마드리드의 중심부, 미술 삼각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라도 미술관, 티센 미술관레이나 소피아 박물관에서 불과 30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아름다운 스테인드 글라스 돔으로 유명합니다.음악과 함께 하는 환상적인 뷔페식 아침 식사가 이곳에서 제공됩니다. 객실은 우아하고 현대적입니다. 호텔은 수상경력이 있는 웨스틴의 헤븐리 베드와 헤븐리 욕조를 갖추고 있으며 엔틱 가구와 인터넷 텔레비전도 있습니다.

 

웨스틴 팰리스 호텔

호텔 우니코 마드리드 Hotel Unico Madrid

호텔 우니코 마드리드는 콜론 지하철역에서 500m 떨어져 있으며 레티로 공원 까지는 도보로 10 분이 소요됩니다복원  19 세기 건물에는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매력적인 정원 안뜰을 갖추고 있습니다여러 라운지 공간과 도서관이 있으며 웰빙 센터에서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가 제공됩니다.   호텔에는 2개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세련된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 DVD 플레이어  iPod 도크가 있습니다목욕 가운슬리퍼  베개 선택 메뉴가 제공됩니다.

호텔 우니코 마드리드

호텔 산토 마우로 오토그래프 컬렉션 Hotel Santo Mauro Autograph Collection

호텔 산토 마우로 오토그래프 컬렉션 루벤 다리오 역에서 300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랑비아는 1.5km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사우나마사지도 이용할  있습니다비즈니스 센터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현대적으로 꾸며진 이 큰 객실은  미니바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고샤워 시설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를 갖춘 전용 욕실을 제공합니다.

호텔 산토 마우로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팔라시오 레티로 오토그래프 컬렉션 Hotel Palacio del Retiro Autograph Collection

호텔 팔라시오  레티로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유명한 레티로 공원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라도 박물관 에서 550m 떨어져 있습니다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가 있으며 추가요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할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1개의 킹침대 또는 2개의 싱글침대 , 100% 순면 시트베개 메뉴 등이 제공됩니다객실은 평면 TV,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호텔 팔라시오 레티로 오토그래프 컬렉션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