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캐나다

캐나다 몬트리올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캐나다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2. 15.

호텔 보나방추르 몬트리올 Hotel Bonaventure Montreal

호텔 보나방추르 몬트리올은 몬트리올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호텔로  몬트리올 중앙역에서 1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넓은 정원과 개울을 자랑하는 호텔은  연 중 개방된 옥상 수영장과 테라스에서 도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여러 미식 레스토랑과 넓은 회의-연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 휴식 공간과 업무용 책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에어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보나방추르 몬트리올   최저

힐튼 가든 몬트리올 센터- Hilton Garden Inn Montreal Centre-Ville

힐튼 가든 몬트리올 센터-빌은  몬트리올 현대 미술관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으며, 몬트리올 지하 도시에서 1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 머무는 동안 완비된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하거나 사우나 또는 온수 욕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옥상 실내 수영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Café-Resto-Bar Circos는 조식 뷔페와 더불어 점심과 저녁 식사를 제공하며  Pavilion Pantry에서는 스낵과 음료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에는 HBO 채널이 편성된 32인치 평면 케이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 객실에는 전자레인지, 냉장고, 커피 메이커, 책상과 의자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힐튼 가든 몬트리올 센터- 최저

엠버시 스위트 몬트리올 바이 힐튼 Embassy Suites Montreal by Hilton

엠버시 스위트 몬트리올 바이 힐튼은 올드 몬트리올과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호텔로 도보로 몇 걸음 거리에 상점과 레스토랑을 비롯하여 활기찬 야간 오락거리들이 즐비해 있습니다아침마다 커피가 제공되며, 조식으로는 취향에 따라 오믈렛을 주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녁 시간에는 매니저의 리셉션에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캐주얼한 분위기의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조식과 중식, 석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에는 무료 음료와 다과 쿠폰이 2장씩 제공됩니다. 객실마다 전자레인지와 냉장고,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객실과 스위트에는 업그레이드된 욕실 용품과 제트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엠버시 스위트 몬트리올 바이 힐튼 최저

노보텔 몬트리올 센터 Novotel Montreal Center

노보텔 몬트리올 센터는 벨 센터에서 290미터 떨어진 곳에 편리하게 위치한 호텔로   세인트 캐서린 스트리트는 도보로 2, 몬트리올 구시가는 도보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최신 설비의 피트니스실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관광 정보도 드리고 있습니다. 구내의 L'Ô 레스토랑에서 고급 미식 요리를 맛보십시오. 레스토랑에서 매일 신선한 패스트리와 주스 등으로 구성된 조식 뷔페도 드실 수 있습니다. 점심과 저녁 식사 메뉴로는 다양한 지역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개별 프로그램 유료 시청 시스템(PPV)이 제공되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커피 메이커와 업무용 책상도 갖춰져 있습니다.

 

노보텔 몬트리올 센터 최저

페어몬트 엘리자베스 Fairmont The Queen Elizabeth

페어몬트 엘리자베스는  몬트리올의 지하 도시와 연결되어 있어 32km 이상 펼쳐져 있는 지하 보행자 통로, 쇼핑 센터, 엔터테인먼트 공연장 및 명소로 자유로운 출입이 가능합니다. 호텔에는 실내 수영장이 설치된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를 갖춘 헬스 클럽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의 풀 서비스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풀어 보십시오. 야외 테라스가 딸린 비즈니스 캠퍼스, 라운지 공간, 칵테일 바, 아늑한 커피 라운지, 활기찬 비스트로, 독특한 도시형 마켓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이벤트 라운지는 최신 기술을 자랑합니다. 유명 및 신인 예술가들의 작품 컬렉션은 숙소의 공동체적인 면모와 세련된 감각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페어몬트 엘리자베스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