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스위스

스위스 루체른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2. 12.

호텔 루체르네 오토그래프 컬렉션 The Hotel Lucerne Autograph Collection

호텔 루체르네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루체른 중심부의 쾌적한 공원 옆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루체른문화컨벤션센터, 호수 산책로가 있는 유서 깊은 올드타운과 기차역은 모두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천장 그림을 포함하여 상상력 넘치는 장식, 창의적인 요소와 독창적인 감각이 대담하게 표현된 예술적인 인테리어에 이러한 호텔의 정신이 그대로 반영되어 있습니다. 현대적인 호텔 곳곳에 이 테마가 녹아 있으며, 각 객실에서 공원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Bam Bou 레스토랑에서 프랑스 지중해풍 미식 요리를 맛보거나 바에서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호화로운 호텔 분위기를 즐기며 그 독창성과 현대성을 감상하셔도 좋습니다.

호텔 루체르네 오토그래프 컬렉 최저

그란드 호텔 내셔널 루체른 Grand Hotel National Luzern

그란드 호텔 내셔널 루체른은 루체른 강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차역과 구 시가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최고 품질의 숙박 및 완벽한 음식을 제공하며 'National Bar' 바에서의 멋진 뮤직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며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도시 전망 또는 호수 전망을 제공합니다.일부 객실은 이태리 대리석 바닥, 벽 고급 실크 벽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손으로 만들어진 우븐 카펫과 편안한 소파와 의자는 최고급 소재로 겉천이 대어져 있습니다.

그란드 호텔 내셔널 루체른 최저

르네상스 루체른 호텔 Renaissance Lucerne Hotel

르네상스 루체른 호텔은  유서 깊은 도시 궁전에 위치한 호텔로 루체른 기차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루체른 호수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라운지 공간에서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넓은 휴식 공간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다양한 신문이 비치된 독서 코너 및 도서관도 있으며 24시간 리셉션도 있습니다. Pacifico Restaurant에서는 남아메리카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를 비롯해 파히타, 육즙이 가득한 스테이크, 케이준 치킨윙 및 수제 스페어 립을 선보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고전적인 주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Blue Bar & Smoker's Lounge에서는 호텔에서 직접 제조한 칵테일을 특별한 사이즈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세련된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멋진 장식을 지닌 천장과 아늑한 톤의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방음 창문도 갖추고 있습니다. Lucerne Renaissance의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와 iPhone 도킹 스테이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르네상스 루체른 호텔 최저

아트 데코 호텔 몬타나 Art Deco Hotel Montana

아트 데코 호텔 몬타나는  루체른 호수의 파노라마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로 산 중턱에 자리해 있으며, 루체른 호수와 세계에서 가장 짧은 푸니쿨라 케이블카로 연결되어 있습니다루체른 문화 컨벤션 센터는 차로 7, 카펠교는 차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The Scala Restaurant에서 간단한 지중해 요리를 드셔보십시오. 야자수로 둘러싸인 식당에서 루체른 시내, 루체른 호수와 산맥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급 펜트하우스 객실과 스위트룸은 루체른 호수, 시내와 알프스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펜트하우스 객실과 스위트룸에는 아름다운 전망이 보이는 전용 테라스와 우아하고 화려한 가구가 구비되어 있으며, 별도의 5성급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야외 온수 욕조도 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트 데코 호텔 몬타나 최저

호텔 발랑스 Hotel des Balances

호텔 발랑스는  루체른 중앙역에서 도보로 8, 카펠교가 걸어서 4, 무제크 성벽과 빈사의 사자상이 도보로 10 거리에 있으며 루체른 호수가 차로 30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골프코스 회의실, 발렛 파킹 등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으며 투어 예약 티켓 예매를 도와드립니다. 4성급 호텔은 바와 클럽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어 현지 문화를 즐기시기에 좋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올드타운 전망, 휴식 공간, 미니바, 세계 각국의 케이블 채널이 연결된 TV, 안전 금고 및 욕조, 화장실, 화장용 거울,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샤워 시설이 추가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발랑스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