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미국

미국 애틀랜타(아틀란타)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미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2. 6.

월도프 아스토리아 애틀란타 벅헤드 Waldorf Astoria Atlanta Buckhead

월도프 아스토리아 애틀란타 벅헤드는  레녹스 스퀘어에서 320 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스파 웰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구내 볼룸 또는 구내 회의 시설을 이용하실 있습니다. 전용 정원도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에어컨과 케이블, 평면 TV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이중 세면대,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시설 목욕 가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애틀란타 벅헤드 최저

포시즌스 호텔 애틀랜타 Four Seasons Hotel Atlanta

포시즌스 호텔 애틀랜타는 미드타운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이 미술관에서 80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풀서비스 스파, 모던한 헬스 클럽을 갖추고 있으며 실내 해수 수영장, 사우나, 한증막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Four Seasons Atlanta의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컴퓨터, 비서 서비스 및 번역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테라스가 마련된 Park 75에서 로비의 3층짜리 아트리움을 조망하며 조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점심 및 저녁 식사는 Bar Margot에서 드실 수 있으며, 룸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책상이 구비된 휴식 공간과 무료 Wi-Fi가 갖추어져 있으며, 대리석 욕실에는 대형 욕조와 별도의 유리 샤워 부스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애틀랜타 최저

리츠칼튼 애틀랜타 The Ritz-Carlton Atlanta

리츠칼튼 애틀랜타은  조지아 수족관과 메르세데스 벤츠 스타디움에서 1.6km 떨어져 있으며 월드 오브 코카콜라 세계와 테니얼 올림픽 공원은 4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파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AG 레스토랑은 스테이크, 해산물 남부 요리를 제공하며  Lumen Lobby Bar에서 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까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있습니다. 우아하고 넓은 객실은 깃털 침대, iPod 도킹 스테이션 WiFi 갖추고 있습니다. 미니 바와 24 시간 객실 식사도 제공됩니다. 요청시 커넥팅 룸을 이용하실 있습니다.

리츠칼튼 애틀랜타 최저

인터컨티넨탈 벅헤드 애틀랜타 InterContinental Buckhead Atlanta

인터컨티넨탈 벅헤드 애틀랜타는 근의 애틀랜타 역사 센터에서 2.1km, 보비 존스 골프장에서 5.3km 거리에 있으며  애틀랜타역의 쇼핑몰 및 레스토랑은 숙소에서 차로 11분 거리에 있습니다. 야외의 온수 해수 수영장, 온수 욕조 및 풀서비스 SPA InterContinental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녹스 스퀘어 몰은 단 650m 떨어져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에는 유산소 운동 장비, 근력 운동 기구를 비롯해 TV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Southern Art에서 아트 스미스 셰프가 선보이는 미국 남부식 요리를 조식, 중식 및 석식으로 즐겨 보십시오. Bourbon Bar 70가지 이상의 스몰 배치 버번 및 금주법 시대 이전의 칵테일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47인치 평면 TV와 미니바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추가 요금으로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벅헤드 애틀랜타 최저

로우스 애틀랜타 호텔 Loews Atlanta Hotel

로우스 애틀랜타 호텔은 애틀란타 도심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피드몬드 공원에서 도보로 10분 떨어져 있습니다풀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및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에는 온수 욕조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인 Saltwood는 샤퀴테리와 치즈뿐만 아니라 간단한 요리도 선보입니다. Exhale Spa에서는 편안한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침실에는 37인치 평면 TV가 구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15인치 평면 TV가 제공됩니다. 세련된 객실은 목욕 가운, 커피 메이커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로우스 애틀랜타 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