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미국

미국 휴스턴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미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2. 6.

힐튼 아메리카스 - 휴스턴 Hilton Americas – Houston

힐튼 아메리카스 휴스턴은 휴스턴 시내에 위치한 호텔로 스카이 브리지로 조지 R. 브라운 컨벤션 센터와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그린 파크, 토요타 센터, 미닛 메이드 파크 유명한 명소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Skyline Spa and Health Club 다양한 스파 웰니스 트리트먼트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센터, 실내 월풀을 제공합니다. 1600 Bar + Grille 아침, 점심 저녁 식사로 텍사스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미국 음식을 제공합니다. Pappasito Cantina Tex-Mex 특산품과 바를 제공합니다. Starbucks 커피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며 Lobby Bar 수제 칵테일과 심야 가벼운 물기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업무용 책상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힐튼 아메리카스휴스턴 최저

포시즌스 호텔 휴스턴 Four Seasons Hotel Houston

포시즌스 호텔 휴스턴은  조지 R. 브라운 컨벤션 센터는 45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최첨단 24시간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셔도 좋습니다. 야외 수영장과 온수 욕조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구내 레스토랑인 Quattro에서 고급 이탈리아 요리를 맛보십시오. 레스토랑은 아침, 점심 및 저녁 시간에 영업합니다.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 iPod 도킹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 책상과 미니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석으로 마감된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포시즌스 호텔 휴스턴 최저

화이트홀 휴스턴 The Whitehall Houston

화이트홀 휴스턴은 휴스턴 시내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스트로 야구단의 홈 구장인 미닛 메이드 파크 및 조지 R. 브라운 컨벤션 센터가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텔은 일광욕 데크가 구비된 옥상 수영장, 3개의 구내 레스토랑,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Edgar’s Hermano에서 식사 및 칵테일을 즐겨 보십시오. 커피 비스트로인 Buffalo Bayou Coffee 및 야외 식당 겸 바인 Part & Parcel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무료 고속 Wi-Fi, 커피 메이커, 업무용 책상을 제공하며 케이블 TV도 구비되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가 갖춰진 전용 욕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이트홀 휴스턴 최저

크라운 플라자 호텔 휴스턴 리버 오크스 Crowne Plaza Hotel Houston River Oaks

크라운 플라자 호텔 휴스턴 리버 오크스는  휴스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NRG 아레나에서 차로 15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스파 웰니스 센터,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의 연회 시설을 이용하실 있습니다.  Reeds Restaurant 점심 저녁 식사로 뷔페 아침 식사 일품 요리 메뉴를 제공하며 Reeds Bar & Lounge에서 음료를 마시거나 서비스를 주문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무료 WiFi,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한 32 인치 HD TV, 전자 레인지 냉장고를 제공합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 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크라운 플라자 호텔 휴스턴 리버 오크스 최저

쉐라톤 스위트 휴스턴 니어 갤러리아 Sheraton Suites Houston Near the Galleria

쉐라톤 스위트 휴스턴 니어 갤러리아는  워터 월은 도보로 8 , 박물관 지구는 6.9km 떨어져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온수 욕조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실 있으며 구내 비즈니스 센터와 ATM 기계도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 Sage 아침, 점심 저녁 식사로 고급 미국 요리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평면 위성 TV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책상과 무료 세면 도구가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목욕 가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과 같은 업그레이드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쉐라톤 스위트 휴스턴 니어 갤러리아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