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슬로바키아

슬로바키아 브라티슬라바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2. 4.

로세트 부티크 호텔 Roset Boutique Hotel

로세트 부티크 호텔은 브라티슬라바 중심부의 유서 깊은 건물에 자리한 호텔로 슬로바키아 국립극장, 중앙 광장 및 프리마테 궁전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사우나와 온수 욕조 시설이 구비된 현대적인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Tulip Café & Restaurant은 신선하고 가벼운 식사로 인해 호텔 투숙객 및 현지인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해당 레스토랑에서 전통적인 수제 페이스트리와 케이크를 비롯해 석식으로 제공되는 미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위트는 최소 60㎡ 규모이며, 우아한 현대식 가구와 평면 케이블 TV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세트 부티크 호텔 최저

그랜드 호텔 리버 파크 럭셔리 컬렉션 호텔 Grand Hotel River Park A Luxury Collection Hotel

그랜드 호텔 리버 파크 럭셔리 컬렉션 호텔은 다뉴브 강가에 위치한 호텔로 브라티슬라바 성에서 7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실내 수영장, 온수 욕조, 사우나, 피트니스 구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조식, 중식 및 석식을 제공하며 다뉴브강 산책로 전망이 보이는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로비 바에는 낮과 저녁 동안에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는 와인 저장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다뉴브강 또는 성 언덕의 탁 트인 전망, 안전 금고, 미니바, 평면 TV, 무료 WiFi, 에어컨,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랜드 호텔 리버 파크 럭셔리 컬렉션 호텔 최저

쉐라톤 브라티스라바 호텔 Sheraton Bratislava Hotel

쉐라톤 브라티스라바 호텔은   역사 중심지에서 도보로 10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슬로바키아 국립 극장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핀란드 사우나 한증탕을 제공하는 Zion Spa Premium 무료로 이용하실 있습니다. 쉐라톤의 피트니스 센터를 24 시간 무료로 이용하실 있습니다. 조용한 객실에는 미니 바와 / 커피 메이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다국어 케이블과 위성 채널이 편성 평면 TV 있습니다. 시그니처 침대와 휴식 공간을 갖춘 넓은 객실을 선택할 있습니다.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 욕조 헤어 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생수, 다림질 시설 화장 거울도 제공됩니다. 모든 스위트 클럽 객실에는 하루 종일 무료 스낵과 음료를 제공하는 넓은 클럽 라운지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쉐라톤 브라티스라바 호텔 최저

마롤스 부티크 호텔 Marrol's Boutique Hotel

마롤스 부티크 호텔은  브라티슬라바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올드타운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Jasmine SPA는 예약자 및 예약자의 방문객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운영됩니다. 레스토랑 HOUDINI에서 풍성한 조식 뷔페, 점심 메뉴, 일품 요리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모두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출장 또는 휴가 목적의 투숙객 모두에게 최고의 편안함과 완벽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디자인과 시설을 자랑합니다. 모든 객실을 비롯해 호텔 전 구역이 엄격한 금연 구역으로 운영됩니다. 커피/, 스마트 TV, 노트북 크기 금고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롤스 부티크 호텔 최저

호텔 데빈 Hotel Devin

호텔 데빈은  브라티슬라바의 역사적인 중심에 위치한 호텔로 다뉴브 강의 기슭에 자리해 있습니다무료로 이용 가능한 구내 웰니스 센터에서 실내 온수 수영장, 핀란드식 사우나와 한증탕으로 피로를 풀어보십시오. 태국식 마사지와 스쿼시 코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랑스 레스토랑은 슬로바키아,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와 유대인식 퓨전 요리를 선보입니다. 로비 바에서 간식과 디저트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무료 차/커피, 평면 TV, 노트북 크기 금고 및 무료 유선 및 Wi-Fi 인터넷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블룸은 다뉴브 또는 올드타운을 내려다보고 있으며 스위트에는 다뉴브 강의 전망이 제공됩니다. 또한, 싱글룸에서는 올드타운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데빈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