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캐나다

캐나다 토론토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캐나다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2. 2.

시즌 호텔 토론토 요크빌 Four Seasons Hotel Toronto at Yorkville

시즌 호텔 토론토 요크빌은  CN 타워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아이스하키 명예의 전당은 3km 거리에 있습니다호텔은 초대형 스파와 풀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실내 랩 풀과 온수 욕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다국어 컨시어지 서비스와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탁아 서비스와 어린이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Café Boulud에서는 투숙객을 위해 셰프 다니엘 볼루드가 개발한 세계 각국의 영향을 받은 메뉴들을 선보입니다. dbar에서는 다양한 칵테일과 전채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 식사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위성 TV와 무료 유선 인터넷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두툼한 테리 목욕 가운을 입고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전망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시즌 호텔 토론토 요크빌  최저 비교

헤이즐턴 호텔 The Hazelton Hotel

헤이즐턴 호텔은 고급스러운 요크빌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로열 온타리오 박물관 및 퀸즈 파크에서 도보로 5분 이내에 있습니다 호텔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풀서비스 스파에서 최고급 스파 트리트먼트가 제공됩니다. Silver Screen Room에서 영화를 감상하거나 One Restaurant에서 저녁 식사를 즐겨보십시오. 호텔은 반려동물 관리 및 산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에서 토론토 지역의 다양한 이벤트/활동 정보도 안내해 드립니다. 객실에는 부드러운 목욕 가운이 구비된 대형 대리석 욕실이 있습니다. 야부 푸셸버그사가 장식한 세련된 객실에는 업무용 책상, 휴식 공간과 Wi-Fi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헤이즐턴 호텔  최저 비교

리츠칼튼 토론토 The Ritz-Carlton Toronto

리츠칼튼 토론토는 토론토 도심 한가운데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상징적인 CN타워, 리플리스 아쿠아리움등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pa My Blend by Clarins 스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실내 해수 수영장, 온수 욕조, 사우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공간에는 24시간 피트니스 센터가 구비되어 있으며, 요청 시 개인 트레이닝 세션도 제공됩니다.  3개의 식음료 매장이 자리해 있는데 TOCA 레스토랑은 캐나다 현지의 다양한 재료로 직접 조리한 이탈리아식 요리를 선보이며, 치즈 숙성 공간도 갖추고 있습니다. 아침에는 카페, 저녁에는 칵테일 바로 운영되는 Ritz Bar에서는 스낵 및 디저트와 함께 시그니처 칵테일과 질소 마티니를 맛보실 수 있으며 평일에는 애프터눈 티도 드실 수 있습니다. DEQ Lounge는 다양한 칵테일 리스트를 자랑하며, 편안한 캐나다 음식 메뉴를 제공합니다. 추가 요금으로 클럽 라운지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20층에 자리한 클럽 라운지는 토론토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라운지 입장 혜택에는 매일 조식, 중식 및 석식과 스낵 서비스가 포함되며, 11:00 이후에는 프리미엄 알코올과 와인도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과 스위트룸에는 Wi-Fi, 42인치 LCD 평면 HD TV, 깊은 욕조,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발레파킹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리츠칼튼 토론토  최저 비교

세인트 레지스 토론토 The St Regis Toronto

세인트 레지스 토론토는 로저스 센터, 에어 캐나다 센터, 메트로 토론토 컨벤션 센터 토론토 중심가의 많은 명소가  차로 5 거리에 있습니다.  웰니스 센터는 다양한 바디 트리트먼트와 테라피를 제공하는 스파, 주스 , 실내 수영장 완비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트인 도시의 전망을 제공하며 다양한 음식을 즐길 있으며 BAR ADELAIDE 다양한 음료와 미국식 스낵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무료 Wi-Fi iPod 도킹 스테이션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넓은 욕실에는 돌로 마감 세면대와 거울 TV 있습니다. 무료 생수 / 커피 메이커가 제공됩니다.

세인트 레지스 토론토  최저 비교

샹그릴라 호텔 토론토 Shangri-La Hotel Toronto

샹그릴라 호텔 토론토는  토론토 중심부의 금융 지구와 유흥 지구 사이에 위치한 호텔로 세인트 앤드류 역은 20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에는 대형 창문과 더불어 운동기구와 요가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적외선 사우나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ealth Club 주스 바에서는 다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Bosk Restaurant은 조식, 중식, 석식으로 동양 요리에 중점을 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호텔에는 2개의 바도 있습니다. 객실은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46인치 LCD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미니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유리로 둘러싸인 샤워 시설과 대형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샹그릴라 호텔 토론토  최저 비교

제르맹 호텔 토론토 Le Germain Hotel Toronto

제르맹 호텔 토론토는  엔터테인먼트 지구 중심부에 자리잡은 호텔로 로저스센터 및 CN 타워는 이 호텔에서 1km 떨어져 있으며 세인트앤드류 지하철역은 600m 거리에 있습니다. 옥상 골프 연습장과 24시간 피트니스 짐에서 여가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Hotel le Germain의 도서관에는 무료 카푸치노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Victor Restaurant and Lounges는 가족을 위한 식사 공간으로 구운 야채, 샐러드, 해산물 요리 등이 제공됩니다. 다양한 칵테일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현대적인 모든 객실은 iPod 도킹 스테이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미니바와 냉장고도 제공됩니다.

제르맹 호텔 토론토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