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캐나다

캐나다 밴쿠버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캐나다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20. 2. 1.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 타워 밴쿠버 Trump International Hotel & Tower Vancouver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 타워 밴쿠버는  밴쿠버 도심 금융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고급 상점이 밀집한 앨버니 거리가 120m, 밴쿠버 미술관이 500m 떨어져 있습니다호텔은 실내 수영장과 스파 & 웰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Champagne 라운지에서 여유를 즐기고 구내에서 고급 중국요리를 드셔보세요.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호텔은 자전거 및 차량 대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객실은 55~65인치 삼성 TV, 환기를 위해 부분적으로 개폐할 수 있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 유럽산 단단한 참나무 소재의 바닥을 갖추고 있고, 난방시설이 완비된 욕실 바닥은 이탈리아산 대리석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도 제공됩니다.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마련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 타워 밴쿠버 최저

퍼시픽 밴쿠버 Pan Pacific Vancouver

 퍼시픽 밴쿠버는 캐나다 플레이스 크루즈 터미널 옆의 밴쿠버 해변에 위치한 호텔로 워터프런트 스카이트레인 역은 ​​350m 거리에 있습니다웰니스 스파레스토랑과 라운지를 자랑하며 온수 야외 수영장온수 욕조 또는 사우나도 이용 가능합니다투어 데스크와 컨시어지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ceans 999 레스토랑에서는 아시아 퓨전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야외 테라스가 딸린 Coal Harbour Bar는 풀서비스 바에서 칵테일을 선보입니다객실은 42인치 평면 TV, 휴식 공간커피 메이커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대리석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대형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으며 반려동물을 위한 매트사료와 물통도 마련되어 있습니다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퍼시픽 밴쿠버 최저

페어몬트 퍼시픽 Fairmont Pacific Rim

페어몬트 퍼시픽 림은  밴쿠버 컨벤션은 캐나다 플레이스는 도보로 5분 거리, 롭슨 스트리트 쇼핑가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화덕과 온수 욕조가 완비된 옥상 수영장, 풀 서비스 스파 및 4,000m² 규모의 피트니스 짐을 자랑합니다The Lobby Lounge 및 RawBar에서는 야간 라이브 음악을 즐기며 생선회와 수제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조식, 중식, 식전주, 주말 브런치를 맛보기에 좋은 Giovane cafe + eatery에서는 이탈리아 요리와 커피를, Giovane market은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음식을 판매합니다. , 야외 테라스 정원, 식사 공간 및 라운지로 구성된 Botanist Restaurant은 지속가능한 공급 방식, 유기농 농업, 식물학의 원칙 등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를 선보입니다. 24시간 객실 내 식사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개별 프로그램 유료 시청 시스템(PPV) 영화가 편성된 평면 TV와 노트북 연결 장치를 갖추고 있으며  iPod 도킹 스테이션, iPad 2, 실내 금고 및 커피 메이커도 제공됩니다.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페어몬트 퍼시픽 최저

로덴 밴쿠버 Loden Vancouver

로덴 밴쿠버는 밴쿠버 컨벤션 센터는  랍슨 거리에서 단 5분 거리에 있으며, 선셋 비치 공원은 숙박 시설에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컨시어지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은 도심에서 무료 차량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자전거도 무료로 대여 가능합니다. Tableau Bar Bistro는 현대적인 분위기 속에 프랑스풍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룸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됩니다.  

로덴 밴쿠버 최저

웨지우드 호텔 앤드 스파 Wedgewood Hotel & Spa

웨지우드 호텔 앤드 스파는  랍슨 거리는 호텔에서 75m 떨어져 있으며 스카이트레인 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풀 서비스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 고급스러운 라운지 및 레스토랑인 Bacchus가 자리해 있으며 매일 14:00~16:00 Bacchus에서 애프터눈 티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휴식 공간, 책상과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 목욕 가운과 슬리퍼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웨지우드 호텔 앤드 스파 최저

로즈우드 호텔 조지아 Rosewood Hotel Georgia

로즈우드 호텔 조지아는  롭슨 스트리트 쇼핑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밴쿠버 수족관, 하이킹 코스, 해변이 있는 스탠리 파크까지는 차로 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실내 해수 랩 풀과 스파를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짐과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가능한 경우에 한해 시내 픽업 및 드롭오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el Cafe에서 제과류, 맛있는 샌드위치, 커피를 즐겨보십시오. Reflections Outdoor Lounge는 가벼운 음식과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1927 Lobby Lounge 또는 Prohibition 바에서도 칵테일을 드실 수 있습니다. Hawksworth Restaurant은 현대적인 캐나다 요리를 선보입니다.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스파 분위기로 꾸며진 욕실에는 바닥 난방, 목욕 가운,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편안한 좌석이 놓인 넓은 거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즈우드 호텔 조지아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